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9/12/063

2019 올해의 유튜브 인기 동영상 TOP10 작년과 올해 유튜브 열풍이 가속화 되고 있습니다. 블로거들도 돈이 된다는 유튜브로 속속 넘어가고 있습니다. 그러나 부작용도 많이 나오고 있습니다. 특히 아동을 이용한 콘텐츠 생산에 대한 비난이 거세지고 아동 학대에 대한 이슈가 나오자 유튜브는 12월 10일부터 아이가 나오면 무조건 몽땅 키즈 채널로 옮기게 하고 광고 수익을 금지할 예정이며 광고주들이 싫어하는 콘텐츠 규제 강화 정책을 펼칠 것으로 보입니다. 앞으로는 혐오, 가짜 뉴스 동영상들은 광고 수익을 내기 어려워질 것으로 보입니다. 이런 부작용과 문제점이 있지만 유튜브는 이런 문제점을 해결해가면 전진하고 있습니다. 올 한 해 핫하다는 동영상 맛집 유튜브에서 가장 인기 있었던 동영상들을 소개합니다. 2019 올 한 해 가장 사랑 받은 유튜브 영상 TO.. 2019. 12. 6.
페이스북이 광고 차단 프로그램을 피해가는 방법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을 우리가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이유는 광고 때문입니다. 광고 수익으로 운영이 됩니다. 사실 이 인터넷 서비스라는 것이 대부분이 광고 서비스로 수익을 내고 있습니다. 우리가 매일 사용하는 포털이나 블로그도 광고가 있기 때문에 운영이 됩니다 광고가 없으면 좋긴 한데 그렇게 되면 블로그 글도 유튜브도 페이스북도 매달 돈을 내고 써야 할 수도 있습니다. .그럼에도 과도한 광고로 인해 불편해 하는 분들도 있습니다.특히 페이스북은 이웃이 올린 글 3개 마다 1개의 광고가 나올 정도로 과도합니다. 이 페이스북 광고를 줄이는 방법은 페이스북 광고를 볼 때마다 페이스북 광고를 끄고 끄고 끄다 보면 페이스북 광고가 줄어듭니다. 그러나 원천적인 해결책은 아닙니다. 이에 광고 차단 프로그램을 이용해서 .. 2019. 12. 6.
방송국 영상이 점령한 2019 유튜브 최고 인기 동영상. 이게 유튜브냐! 유튜브가 인기 있는 이유는 방송국과 같은 프로들이 만드는 영상이 아닌 시청자가 직접 만드는 영상이 볼 수 있기 때문입니다. 방송국에 소개되지 않는 주제와 소재와 다양한 사람들의 신기하고 놀라운 소재와 주제와 이야기를 담고 있기 때문에 많이들 보죠. 그래서 요즘 10대들이나 저 같은 중년들도 지상파나 케이블 방송 보다 유튜브를 더 많이 봅니다.이런 유튜브라는 대안 채널의 발달로 인해서 지상파와 케이블 시청률을 크게 추락했습니다. 이런 흐름에 방송국들도 타도! 유튜브라고 외치면서 SKT 옥수수와 푹TV를 합병한 WAVVE를 출범합니다. 그러나 유튜브의 아성에는 접근하지 못하고 자체 콘텐츠로 무장한 넷플릭스가 등장하면서 더 추락하고 있습니다. 너튜브라고 할 정도로 일반인들이 만드는 영상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 2019. 12. 6.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