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9/11/263

강력한 성능의 휴대용 무선가습기 아이리버 MH-50W 듀얼스팀맨 미니가습기 추운 겨울이 시작되었습니다. 날이 추우니 실내에서만 지내려고 하죠. 실내도 추워서 난방기를 켭니다. 난방기를 켜면 실내 온도를 올리면서 동시에 습기도 날려버려서 건조한 실내로 만듭니다. 건조한 실내는 촉촉한 피부와 목에 무척 좋지 않습니다. 적정 실내 습도는 60%입니다. 그러나 겨울에는 실내 습도가 40% 내외로 떨어지기 쉽습니다.아이가 있는 집이나 호흡기가 약한 분들은 겨울에 가습기를 많이 켜 놓습니다. 그러나 카페나 사무실 같은 외부나 차량 안에서는 가습기를 켤 수 없습니다. 대부분의 가습기는 전원 콘센트를 꽂아야 하는 큰 제품들이 많아서 내 집이 아니면 사용하기 어렵죠. 회사에서는 호흡기가 약하다고 가습기를 켜서 다른 분들이 불편해할 수 있습니다. 이런 분들에게 좋은 나만의 가습기가 바로 휴대용 .. 2019. 11. 26.
2019 영국 야생동물 사진공모전(BWPA) 수상작들 영국 야생동물 사진공모전인 BWPA입니다. 2019 BWPA 사진공모전 수상작들이 발표되었습니다. 2019 영국 야생동물 사진공모전(BWPA) 수상작대상제목 : 철망 뒤에 있는 회색 왜가리사진가 Daniel Trim 해안, 해안 부문 우승자제목 : 해초 정원 안에 있는 물개 사진가 Alex Mustard 동물 행동 부문 우승 제목 : 물 차는 검은등 칼새사진가 Robin Chittenden 동물 초상 부문 우승제목 : 어둠 들여다 보기 (작은 점박이 고양이 상어) 사진가 : Mark Kirkland 영국 식물 부문 우승 제목 : 쇠뜨기 풀 사이에 에메랄드 사진가 : Jack Mortimer 영국 자연 흑백 부문 우승제목 : 식물 위에 조흰뱀눈나비사진가 : Nicholas Court 영국 해안, 해양 부문.. 2019. 11. 26.
세상을 웃게한 억울한 표정을 짓고 있는 여우 사진 동물과 인간은 감정 표현을 비슷하게 하지만 동일하지는 않습니다. 그래서 인간과 비슷한 표정을 하면 그 동물을 더 사랑스럽게 바라보죠. 그런 동물이 나왔습니다.일본의 사진작가 LIA(https://twitter.com/LIA9821/)는 미야기현 사라이시에 위치한 '자오킹 폭스 빌리지'에서 사진 찍는 것을 좋아합니다. 이 '자오킹 폭스 빌리지'는 유명 관광 명소로 다양한 품종의 여우 100여 마리가 있습니다. 이 여우들에게 간식울 주면서 사진작가 LIA는 사진을 찍고 있었습니다. 그런데 이 사진 중에 신기한 표정을 짓고 있는 여우를 발견합니다.먹이를 받아 먹으려는 여우 옆에 억울한 표정의 여우가 보입니다. 아주 애잔하고 안쓰럽네요. 세상 억울함을 다 간직한 표정입니다. 마치 한 입만 달라고 애원하는 표정이.. 2019. 11. 26.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