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9/11/133

2019 코미디 야생동물 사진공모전 수상작들 동물들은 웃지 않지만 그들의 행동이 우리를 웃게 만듭니다. 해마다 코미디 야생동물 사진 공모전은 우리를 웃게 만듭니다. 찬 바람이 불면 도착하는 동물들의 웃기는 사진들을 소개합니다. 대상사진가 Sarah Skinner제목 : Grab life by the ..... 조류 사진 부문 사진가 Vlado-Pirsa제목 : 가족 싸움 올림푸스 바다 부문, 관객 상 부문사진가 Harry Walker제목 : Oh My! 놀라운 인터넷 포트폴리오 부문 사진가 Elaine Kruer제목 : 첫 사랑 오고 그 다음 결혼이 온다. 입선작들 사진가 Corey Seeman제목 : 누가 땅콩을 원했나요? 사진가 Tom Mangelsen제목 : 가슴 치기 사진가 Tilakra Nagaraj제목 : 경고! 영역 표시 사진가 Elm.. 2019. 11. 13.
오우삼의 영화를 망친 서극의 영웅본색3 홍콩 사태가 연일 격해지고 있습니다. 민주주의를 위한 홍콩 시민들의 시위를 많은 분들이 응원하고 있습니다. 중국의 땅이였지만 민주주의 국가인 영국 시스템으로 돌아가던 국가가 공산주의로 흡수 되려고 하니 당연히 큰 저항이 일어날 수 밖에 없습니다. 이 홍콩은 국제 무역으로 유명하지만 80 ~ 90년대까지만 해도 전 세계에 다양한 홍콩 영화를 판매하던 영화 제조 강국이었습니다.지금은 인기 스타도 많지 않고 영화를 만들어서 한국에 수입도 되지 않고 수입 되더라도 작게 개봉하고 사라지고 있습니다. 홍콩 영화가 전 세계에서 인기를 끌던 건 성룡의 쿵푸 영화만 만들던 시절을 지나서 서극이라는 불세출의 영화 감독이자 제작자가 , 같은 훌륭한 대중 영화를 만들었습니다.이중에서 은 홍콩느와르의 시조새였습니다. 이 영화가.. 2019. 11. 13.
가위로 자른 종이 그림과 사진을 합성하는 영국 사진가 Rich McCor 사진을 합성하면 안 좋게 보는 인식이 많죠. 사진 합성이 안 좋은 인식이 생긴 것은 뛰어난 재현성과 증명성을 요구하는 기록 사진에 포토샵을 이용해서 없는 피사체를 집어 넣고 있는 피사체를 지우는 못된 행동들 때문입니다. 예술 사진이나 합성을 해도 상관이 없는 재미 사진들은 합성을 오히려 권장합니다. 그런데 이 영국의 사진가 Rich McCor는 독특한 합성을 합니다. 바로 검은 종이를 가위로 자른 후에 그 검은 종이를 풍경과 결합한 후 그걸 사진으로 담습니다. 손가락으로 집어서 올리기에 어떻게 촬영했는지도 바로 알 수 있습니다. 바로 위 사진은 한국의 한 성문이네요. 한국에도 잠시 들렸나 봅니다. Instagram에서 이 게시물 보기 AD| Special guest appearance from Gemin.. 2019. 11. 13.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