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9/10/193

핑크쑥대밭이 된 안양천 핑크뮬리 벼과 쥐꼬리새속의 여러해살이 풀인 핑크뮬리는 억새와 비슷하다고 해서 분홍억새로도 불리웁니다. 이 핑크뮬리가 히트를 하고 있습니다. 인스타그램 배경으로 사진찍기 좋아서 정말 엄청난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그래서 전국 지자체들은 핑크뮬리를 심어서 시민들의 사진 배경으로 활용케 하고 있습니다. 집 근처 안양천에도 핑크뮬리가 있습니다. 안양천 중에 광명시 쪽 광명광성초 안양천 쪽에 심어져 있습니다. 작년보다 올해는 좀 더 많아진 느낌입니다. 예상대로 사진 찍는 분들이 참 많네요. 그런데 작년과 다르게 시민들이 안에 적극적으로 들어가고 나오고를 반복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인상이 지푸려지네요. 이건 핑크뮬리밭이 아닌 쑥대밭이네요. 얼마나 사람들이 들락거렸으면 쥐파먹은 것처럼 만들어 놓았습니다. 사진 찍기 좋지만 눈.. 2019. 10. 19.
런던자연사박물관의 2019년 야생동물사진 공모전 수상작 매년 런던자연사박물관은 야생동물사진공모전을 개최합니다. 올해도 100개국에서 응모한 48,000장의 사진이 도착했습니다. 이중에서 수상을 한 수상작들은 2020년 10월 18일부터 5월 31일까지 영국 여러 박물관에서 전시될 예정입니다. 2019년 야생동물사진 공모전 수상작 대상사진가 : Bao Yongqing (중국) 제목 : 순간히말라야 마못이 티벳 여우의 공격을 받고 겁에 질린 표정을 짓고 있습니다. 10살 이하 부분 우승작사진가 : Thomas Easterbrook (영국) 제목 : 놀라운 붕붕붕한국에서도 흔히 볼 수 있는 박각시 나방입니다. 11~14세 부문 우승작사진가 : Cruz Erdmann (뉴질랜드)제목 : 야간 등 사진을 촬영한 청소년과 아버지가 수영을 할 때 발견한 무늬 오징어입니다.. 2019. 10. 19.
애드센스 광고 역사로 돌아본 유튜브 노딱 사태 요즘 많은 사람들이 유튜브를 하고 있습니다. 가히 유튜브 시대라고 할 정도로 유튜브의 인기가 어마무시합니다. 이러다 보니 그 꼰대 같은 네이버도 변하고 있습니다. 유튜브가 인기 있는 이유는 공중파, 종편, 케이블에서 방송깜이 안되는 다양한 소재와의 느슨한 규제로 인해 각종 재미 있는 동영상이 차고 넘칩니다. 특히 끼는 있지만 그 끼를 발산할 수 있는 멍석이 없었던 사람들이 유튜브라는 멍석 위에서 현란한 끼를 발산하고 있습니다.일반인들의 전성시대를 이끌고 있는 유튜브. 요즘은 jtbc 같은 방송사가 '스튜디오 룰루랄라' 스튜디오에서 '워크맨'과 '와썹맨' 채널을 런칭해서 대박을 내고 있습니다. 장성규가 진행하는 '워크맨' 같은 경우는 내년 연 매출 목표가 20억이라는 소리가 있듯이 한 달에 유튜브 광고 수.. 2019. 10. 19.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