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9/10/033

지구 온난화를 멈추려면 고기와 유제품을 덜 먹어야 한다 고인이 된 신해철이 10년 도 전에 KBS의 에서 소고기를 먹는 것이 지구 온난화에 영향을 준다는 소리에 외국 미녀들은 뭔 헛소리냐는 반응을 했습니다. 그런데 이게 헛소리가 아닙니다. 실제로 지구 온난화를 멈추려면 고기 특히 소고기와 우유 같은 유제품을 덜 먹어야 합니다. 라는 책의 저자인 '조나단 사프란 포어'는 지구 온난화는 인류의 미래를 위협하는 심각한 문제라면서 지구 온난화에 대한 대책을 마련해야 한다면서 비록 불편하지만 육류 섭취를 줄이고 유제품을 덜 먹어야 한다고 주장하고 있습니다. 사실, 이 지구온난화 문제는 광고에서 방송에서 언론에서 수시로 지구의 미래를 어둡게 하는 가장 큰 위협이라고 말하고 있고 우리도 익히 잘 알고 있습니다. 그러나 지구온난화를 멈추거나 줄이기 위해서 뭘 어떻게 해야 .. 2019. 10. 3.
MS사에서 선보인 듀얼 스크린 안드로이드 폰 서피스 듀오(Surface Duo) MS사는 거대한 IT 기업이지만 스마트폰 사업은 죽을 쓰고 있습니다. 모바일 윈도우를 탑재한 모바일 윈도우폰은 여러 번의 시도가 있었지만 철저하게 망한 폰입니다. 천상 윈도우 운영체제는 노트북이나 태블릿에서만 사용해야 하는 운영체제인가 봅니다. 이는 MS사도 잘 알 것입니다. 하지만 자존심 때문에 안드로이드 운영체제를 사용할 수는 없습니다. 그런데 놀랍게도 MS사가 안드로이드 운영체제를 탑재한 스마트폰을 마이크로소프트 신제품 발표회에서소개했습니다. MS사의 듀얼 스크린 안드로이드 폰 서피스 듀오(Surface Duo)마이크로소프트사는 인기가 없어도 윈도우 스마트폰을 꾸준히 선보였습니다. 그러나 2019년 1월 과감하게 모바일 시장을 포기하고 모바일 OS 시장에서 철수 했습니다. 그러나 모바일 OS 시장만.. 2019. 10. 3.
LG전자의 첫 완전무선블루투스이어폰 LG 톤플러스 프리 LG전자가 2012년 이어폰 시장에 뛰어들어서 가성비 쩌는 쿼드비트 이어폰을 선보여서 큰 인기를 끌었습니다. 아니 갑자기 LG 이어폰? 이라는 생각이 들었지만 LG전자는 갑자기 뛰어들었다가 사라질 생각은 아니였습니다. 이후 쿼드비트2,3,4까지 선보이며 쿼드비트 시리즈를 계속 선보였습니다.그러나 어떤 사업을 이어가려면 시장 여건이 따라줘야 합니다. LG전자는 쿼드비트 시리즈를 LG전자의 플래그쉽 스마트폰 번들 이어폰으로 제공하면서 인기를 끌었지만 LG G5이후 V30부터는 국내 중저가 이어폰, 헤드폰을 만드는 크레신 제품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이 선택은 정말 아쉽고 아쉽습니다. 원가 절감 차원이지만 그 가격 차이가 크지 않다면 쿼드비트 시리즈를 LG전자 스마트폰에 계속 제공했어야 합니다. 물론 크레신 번.. 2019. 10. 3.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