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9/09/173

걷고 싶은 거리 서순라길을 파괴한 서울시의 졸속 행정 서울은 걷고 싶은 거리가 별로 없습니다. 그래서 서울시는 '우수 골목길'이라는 명패를 만들어서 좋은 골목길을 선정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서울시가 선정한 '우수 골목길'도 막상 가보면 우수한 골목길이 아닌 경우도 꽤 있습니다. 먼저 골목길이 우수하다고 판정을 하려면 걷기 좋아야 하는데 '우수 골목길'에서도 걷기 좋은 골목길이 아닌 경우도 많습니다.아파트와 자동차라는 주거와 이동의 편의만 발달한 도시 서울! 이런 삭막한 서울을 바꿔보고자 서민을 위한 서울을 지향하는 인권 변호사 출신의 3선 서울시장 박원순 시장님은 가끔 엉뚱생뚱한 일을 많이 합니다. 민둥산이 되어버린 아름다운 길 서순라길카메라 테스트 겸 서울의 아름다운 풍경을 담기 위해서 흔하지 않고 오랜 역사를 느낄 수 있으면서도 아름다운 골목길을 담기 .. 2019. 9. 17.
늙음이 추한 것이 아니라고 말하는 에이징 월드 전시회 다른 나라도 어느 정도 그런 면이 있지만 한국은 유난스럽게도 젊음을 찬양합니다. 동안이라는 말이 극찬이 된 나라! 늙음이 추하고 더럽고 자기 관리 실패라고 생각하는 나라입니다. 공감하실지는 모르겠지만 한국은 몸을 숭배하는 나라입니다. 그래서 지금도 다이어트를 하거나 피트니스 센터에 가서 몸을 만드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좋은 몸을 우러러 보는 것을 뭐라고 할 것은 아닙니다. 하지만 보기 좋지 않은 몸을 비난할 필요는 없습니다. 그러나 우리는 젊은 것을 아름다운 것, 늙은 것을 추한 것이라는 이분법으로 세상을 바라봅니다. 그래서 어제보다 더 젊어 질 수 없지만 젊어 보이기 위해서 많은 돈을 투입합니다. 그런데 세상은 무 자르듯 뭔가 똑 부러지게 잘라지는 세상이 아닙니다. 만약 똑 부러지게 잘라진다고 생각한다.. 2019. 9. 17.
캐논 EOS 90D, 연사, AF성능, 4K 동영상이 크게 향상된 크롭 중급기 캐논 DSLR중 크롭 바디의 끝판왕인 캐논 EOS 80D의 후속 제품인 캐논 EOS 90D가 약 3년 6개월 만에 출시될 예정입니다. 이 캐논 EOS 90D를 먼저 살펴봤습니다.깔끔한 캐논 EOS 90D의 사진이 박힌 박스네요. 옆에는 캐논의 상징색인 붉은색이 들어가 있습니다. 크롭 중급기 캐논 EOS 90D 박스를 열어보면 캐논 EOS 90D와 배터리와 충전기 그리고 매뉴얼과 스트랩이 들어가 있습니다. 캐논 EOS 90D, 5D Mark4의 편의성이 들어가다 캐논 EOS 90D의 전면 외형은 전작인 캐논 EOS 80D와 크게 달라지지 않았습니다. 넓이는 80D의 139mm 보다 살짝 넓어진 140.7mm입니다. 캐논 EOS 90D의 높이는 104.8mm로 80D의 105.2mm 보다 0.4mm 낮습니다.. 2019. 9. 17.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