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9/07/063

컴팩트 카메라 캐논 파워샷 G7 X Mark3 예상 스펙과 사진 컴팩트 카메라 시장이 스마트폰의 고속 성장으로 많이 축소 되었지만 컴팩트 카메라가 다 사라진 건 아닙니다. 니콘은 컴팩트 카메라 시장에서 이렇다할 신제품을 선보이지 않고 있고 소니도 컴팩트 카메라라고 하기에는 큰 이미지센서를 사용해서 고가의 컴팩트형 미러리스 느낌의 제품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우리가 아는 컴팩트 카메라인 저렴하면서도 화질도 스마트폰보다 좋으면서도 광학 3~4배의 줌이 되면서도 가격도 저렴한 카메라를 꾸준하게 만드는 회사가 캐논입니다.컴팩트 카메라 파워샷 G7 X Mark3 카메라 루머 사이트인 노키시타(NOKISHITA)에 캐논의 새로운 컴팩트 카메라인 캐논 파워샷 G7 X Mark3가 소개되었습니다. 캐논에는 다양한 파워샷 시리즈가 있습니다. 이중에서 1인치 이미지센서를 사용하는 시리즈.. 2019. 7. 6.
SNS 팔로워 3만 명 이상이면 유명인이다(영국) 요즘 인플로엔서 마케팅이 대세가 되고 있습니다. 기존의 연예인 모델을 사용한 광고가 많았다면 요즘은 연예인 못지 않게 인기가 높은 유명 인스타그래머나 유튜버들을 대상으로 광고를 하는 기업들이 늘고 있습니다. 그래서 인스타그래머 중에 팔로워 숫자가 높은 분들은 협찬 광고를 많이 합니다. 유명 유튜버, 블로거, 인스타그래머는 준 연예인이라고 해도 될 정도로 많은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많은 인기를 얻고 팔로워 수가 많아서 큰 돈을 벌지만 동시에 자신의 행동에 대한 책임도 커집니다. 영국의 일상 블로거 약 광고를 하다가 당국에 제지를 받다궁금한 것이 블로거, 유튜버, 인스타그래머 중 인기가 많은 사람들을 인플로언서라고 부르죠. 영국에서는 유명인의 광고를 조사하는 영국광고표준국(ASA)라는 곳이 있습니다. 유명.. 2019. 7. 6.
2019 올해의 국제 음식 사진 공모전 수상작들 2011년 부터 매년 프로와 아마추어 가리지 않고 음식을 주제로 한 사진이면 모두 환영하는 음식 사진 공모전이 있습니다. 2019년 올해의 음식 사진 공모전 수상작들이 선정 공개되었습니다. 수확 부문 1등 황금 수확 사진가 : Kazi Mushfiq (방글라데시)농부들이 쌀을 말리기 위해서 넓게 펼치고 있습니다. 2등 거의 죽은 강에서의 고기잡이사진가 : Shafayet Hossain Apollo (방글라데시)정오에 거의 죽은 강에서 방글라데시 어부들이 고기잡이를 하고 있습니다. 3등 파인애플 수확사진가 : Noor Ahmed Gela (방글라데시)방글라데시 남부 랑가마티 지역 과수원에서 파인애플을 수확하는 노동자들 결혼 음식 부문1등 야간 장사 준비사진가 : Tiree Dawson (영국)마법 같은 봄.. 2019. 7. 6.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