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9/05/303

2019년 4월 안드로이드폰 점유율은 75% 그러나 군웅할거 한번도 아이폰을 사용하지 않았고 앞으로도 아이폰을 사용할 생각이 없습니다. 아이폰이 비싸서 사용하지 않는 것도 있지만 카메라나 최신 기술은 안드로이드폰이 가장 먼저 적용이 되고 최신 기술 접목이 빨라서 안드로이드폰을 앞으로도 쭉 사용할 생각입니다. 스마트폰 시장은 크게 애플 아이폰과 안드로이드 군단이라고 할 수 있는 안드로이드 폰이 있습니다. 안드로이드 폰은 pc처럼 다양한 제조사들이 함께 만들고 있습니다. 안드로이드폰은 현재 전체 스마트폰 시장에서 점유율이 얼마일까요?접속 해석 소프트웨어 Stat Counter에서 얻은 데이터에 따르면 2019년 4월 스마트폰 점유율은 안드로이드폰 점유율을 75.22%입니다. iOS는 22.76%이고 기타가 2%입니다. 안드로이드 운영체제별로 살펴보니 안드로이드의 최신.. 2019. 5. 30.
4년만에 출시한 아이팟터치 7세대 애플 아이폰이 미국에서 출시되었지만 한국은 첫 아이폰 출시가 늦었습니다. 그 아쉬움을 달래주었던 것이 아이폰에서 전화 기능을 뺀 아이팟 터치입니다. 이 아이팟 터치는 다양한 앱을 설치 사용할 수 있지만 카메라도 없고 전화 기능도 없어서 점점 인기가 떨어졌습니다. 특히 아이폰이 국내에서 출시하면서 사용하는 사람은 많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애플은 이 아이팟터치를 지난 4년 동안 출시를 하지 않다가 최근에 아이팟터치 7세대를 출시했습니다. 애플은 2019년 5월 28일 아이팟터치 6세대 판매를 종료하고 7세대 아이팟터치를 출시했습니다. 아아팟터치 7세대는 4년 만에 나온 아이팟 터치로 심장이라고 할 수 있는 SoC는 아이폰7, 7플러스와 같은 A10 Fusion 칩이 탑재되었습니다. 저장 용량은 256GB 모.. 2019. 5. 30.
고질라가 이불킥 할 영화 고질라 : 킹 오브 몬스터 80년대 일본 불법 출판물이 범람하던 시절 일본 출판물을 무단 번역 복제한 미니 대백과사전 시리즈는 중학생인 저를 흔들어 놓았습니다. 그 미니 대백과사전을 통해서 UFO를 배우고 전투기를 배우고 고질라를 배웠습니다. 지금도 유치원생들의 롤모델인 공룡이 되고 싶다는 유치원생들 많지만 당시에도 공룡은 인기가 높았습니다. 다만 체계적으로 학습을 하지 못해서 지금보다 인기가 높지는 않았습니다. 그런데 공룡과 비슷한 외모를 지녔지만 덩치가 더 큰 고질라를 동물도감 같은 미니 대백과사전을 통해서 사진과 글로 배웠습니다. 그 86년 여름에 고질라에 대한 로망이 생겼나 봅니다. 고질라는 일본을 대표하는 캐릭터이자 특촬물을 대표하는 캐릭터입니다. 이 고질라는 일본에서 꾸준하게 특촬물 영화로 만들어졌지만 1998년 미국에.. 2019. 5. 3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