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9/04/043

LG G8 ThinQ, 시원한 촉감과 한 손에 쏙 들어오는 크기가 좋은 디자인 LG G8 ThinQ는 V40 ThinQ의 후속 기종의 느낌입니다. V40처럼 후면 트리플 카메라가 달려 있고 액정도 IPS LCD가 아닌 OLED 디스플레이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외모도 비슷하고 전면은 노치 디자인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다른 점은 크기가 좀 더 작아서 한 손으로 들기 더 좋습니다. 휴대성을 중요시하는 분들이라면 V40보다 G8이 더 좋습니다. 물론 V40과 G8이 비슷해지면서 V시리즈와 G시리즈의 정체성에 대한 의문이나 지적을 하는 분들이 있습니다. 공감합니다. 저도 G8을 보면서 이렇게 되면 G시리즈나 V시리즈나 차이가 크기 밖에 없나? 하는 생각을 하게 됩니다. 그러나 이런 시선은 저 같이 스마트폰에 관심이 많고 스펙과 기능을 꼼꼼히 캐묻고 따지는 사람들이나 갸우뚱 거리지 그냥 작동.. 2019. 4. 4.
덜 알려져서 한적한 서울시 벚꽃명소 집 주변의 벚꽃길은 이제 막 벚꽃이 몽우리를 키우고 있습니다. 이번 주말에 벚꽃이 피고 다음 주 초에 만개 후 벚꽃 축제가 끝날 것 같습니다. 내가 추천하는 벚꽃 명소 1. 금천구, 구로구, 양천구, 광명시 안양천변 벚꽃길 금천구는 매년 4월 초에 벚꽃축제를 합니다. 금천구는 금천구청역에서 독산역을 지나 가산디지털단지역까지 이어지는 2차선 도로 양 옆에 벚나무가 심어져 있습니다. 이 길이 4월 초만 되면 하얗게 물듭니다. 그러나 이 길은 최근 대단지 아파트가 올라가면서 아름드리 벚나무들이 많이 사라져서 지금은 추천하지 않습니다. 대신 안양천변 벚꽃길을 추천합니다. 독산역이나 가산디지털단지역에서 내린 후에 10분만 걸어가면 안양천 둔치로 나갈 수 있습니다. 아 안양천변에는 벚꽃 터널을 만날 수 있습니다. .. 2019. 4. 4.
진지함은 벗었지만 여전히 재미를 D.C한 DC 영화 샤잠 믿고 거르는 DC코믹스 영화라는 말이 있을 정도로 DC는 만드는 영화들이 대부분 재미없습니다. 그나마 원더우먼이 하드캐리한다고 하지만 저는 원더우먼도 재미있게 보지 못했습니다. 아쿠아맨이 그나마 인기를 끌었지만 대부분의 사람들이 화려함은 좋지만 스토리가 너무 단순하다는 지적을 하더군요. DC 코믹스 영화의 문제점은 액션이 아닙니다. 스토리가 문제입니다. 스토리가 너무 조악하다 못해 황당하기까지 해서 많은 사람들이 DC 영화를 거르고 있습니다. 에서 '느검마 이름도 마사?'라는 대사는 최악의 대사로 아직도 잊혀지지 않네요. 에서는 슈퍼히어로 사이의 밸런스가 붕괴되어서 슈퍼맨과 부하들 느낌으로 다가왔습니다. DC는 영화 참 못 만듭니다. 특히 스토리가 가장 큰 문제입니다. 경쟁업체인 마블 영화로 눈이 한껏 .. 2019. 4. 4.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