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9/02/123

아마존의 온라인 개인 홈쇼핑 서비스 아마존 라이브 서비스 시작 세계적인 오픈마켓 서비스인 아마존은 아직 한국에 상륙하지 않았습니다. 한국에는 이미 적자 출혈 경쟁을 하고 있는 오픈마켓 업체들이 많아서 아마존이 쉽게 들어올 수 없다고 말합니다. 그럼에도 아마존이 한국에도 서비스를 해서 온라인 오픈마켓 서비스 시장을 흔들어 놓았으면 합니다. 아마존은 오픈마켓 회사이지만 동시에 뛰어난 기술력을 가진 테크 기업이기도 합니다. 이 아마존이 2019년 2월부터 온라인 홈쇼핑 서비스인 '아마존 라이브'서비스가 시작되었습니다. 아마존의 개인 홈쇼핑 서비스 아마존 라이브 서비스 시작아마존은 온라인 쇼핑의 최강자입니다. 하지만 TV 홈쇼핑 채널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지 않습니다. 이 TV 홈쇼핑 시장까지 넘보기 위해서 아마존은 '아마존 라이브'라는 개인 온라인 홈쇼핑 방송 서비스를 시.. 2019. 2. 12.
하이엔드 망원카메라 캐논 파워샷 SX70 HS, 0cm 접사부터 광학65배줌 까지 캐논 파워샷 SX70 HS는 그 장점과 단점이 아주 또렷합니다. 장점부터 소개를 하면 21mm 화각에서 1365mm까지 지원하는 뛰어난 광학 줌을 제공하는 하이엔드 카메라입니다. 쉽게 설명하면 21mm 화각에서 광학 65배라는 뛰어난 고배율 줌을 제공하는 컴팩트 카메라입니다. jpeg로 촬영하면 디지털 130배 줌까지 가능합니다.단점은 이미지센서가 컴팩트 카메라에서 사용하는 작은 이미지센서라서 실내나 어두운 곳에서 촬영하면 노이즈가 많이 보인다는 것이 가장 큰 단점입니다. 따라서 어두운 실내나 밤이 아닌 빛이 많은 즉 광량이 풍부한 곳에서 활용해야 하는 카메라입니다. 작고 가벼운 캐논 PS SX70 HS, 하이엔드 카메라 추천캐논 PS SX70 HS는 광학 65배 줌이 가장 큰 특징입니다. 이런 고배율 .. 2019. 2. 12.
2018년의 디지털 카메라 시장에는 어떤 변화가 있었을까? 스마트폰 카메라 성능이 좋아지면서 이미 컴팩트 카메라 시장은 붕괴되었습니다. 캐논과 니콘 소니 같은 카메라 제조사들은 고배율 광학줌이나 수중 카메라 또는 1인치 이미지센서를 사용하는 컴팩트 카메라로 이 난관을 극복해 가고 있습니다. DSLR도 곤혹을 치루고 있습니다. 미러리스 시장이 커지면서 판매량이 뚝뚝 떨어지고 있습니다. 그럼에도 광학뷰파인더를 사용하는 DSLR의 유용함이 있어서 판매량 축소율은 줄어들고 있습니다. 최근 디지털 카메라 시장은 풀프레임 미러리스가 속속 선보이면서 시장 재편이 빠르게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디지털 카메라는 전자 부품이 들어가면서 그 진화와 변화 속도가 엄청나게 빠릅니다. lensvid닷컴에서는 지난 6년 동안 카메라 업계를 모니터링 했습니다. lensvid닷컴은 카메라 및 .. 2019. 2. 12.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