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9/02/113

영화 성난황소. 원펀치 액션만 보이는 영화 2018년은 마동석의 해가 아닐까 할 정도로 엄청나게 많은 영화를 촬영했습니다. 그것도 조연이 아닌 주연급 배우들이 연달아 개봉하다 보니 또 마동석이야?라는 소리가 나올 정도였습니다. 그렇게 연달아 나온 영화가 , 그리고 입니다. 이중에서 가장 볼만한 영화가 입니다. 범죄도시의 액션을 차용해서 만든 듯한 영화 가 히트한 이유는 간단 명료한 스토리와 함께 간단명료한 강한 액션이 보는 사람의 마음을 뻥 뚫리게 했습니다. 기존 액션 장면들이 발레하는 듯한 정교한 합을 통한 치열한 액션 군무가 대부분이었다면 의 마동석은 일본 인기 애니 원펀치맨을 연상케할 정도로 한 방 또는 간단하게 상대를 제압하는 쾌감 액션이 영화 흥행에 큰 도움을 줬습니다.의 마형사(마동석 분)는 그냥 하나의 상품이 되었다고 할 정도로 유머.. 2019. 2. 11.
꿈결같은 지구의 밤풍경을 담는 사진작가 Daniel Greenwood 낮에는 세상 모든 사물이 선명하고 총천연색으로 보여서 아름다움을 느낄 공간도 많고 활동 시간이라서 느낄 시간도 많습니다. 그러나 밤에는 도시가 아니면 빛이 적기 때문에 무서움이 내려 앉습니다. 그러나 이 무서움을 달래주는 것이 달과 별입니다. 사진가 Daniel Greenwood는 3년 전에 이 밤의 아름다움을 카메라로 담기 시작했습니다. 사진가 Daniel Greenwood는 우주, 별 그리고 비디오 게임에서 영감을 받아서 사진으로 담습니다. 그래서 그의 작품들은 환상적인 밤풍경 사진들이 많습니다. 그렇다고 다큐 사진은 아닙니다. 포토샵 같은 사진 보정 및 합성 프로그램을 이용해서 사진을 수정해서 우리가 눈으로 본 것 이상으로 아름다운 사진을 만듭니다. 마치 게임 속에서나 볼 수 있는 빛나는 풍경입니다.. 2019. 2. 11.
후면과 전면 카메라를 동시에 녹화할 수 있는 동영상 앱 DUBL 요즘 인기 유튜버 영상을 보면 후면 게임 방송을 하면서 자신의 얼굴도 보이게하는 모습이 많더군요. 그것도 누끼를 따서 보여주는 모습에 무슨 프로그램을 사용하면 저게 가능할까? 궁금했습니다. 게임 화면과 게이머를 동시에 보여주면 게이머의 표정과 리액션을 볼 수 있어서 영상을 좀 더 집중하고 흥미를 느끼고 볼 수 있습니다.그런데 여행지의 풍경과 함께 그 풍경을 보고 감탄하는 내 모습을 스마트폰으로 담을 수 있으면 얼마나 좋을까요? 그래서 나온 동영상 녹화앱이 DUBL입니다. DUBL은 후면과 전면 카메라 2개를 모두 이용해서 동영상을 녹화하는 무료 앱입니다. 예를 들어 후면 카메라는 크게 보이게 하고 전면 카메라는 상단 왼쪽에 넣어서 동영상 녹화를 할 수 있습니다. 반반도 가능합니다. 전면 반, 후면 반도 .. 2019. 2. 11.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