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9/02/093

후지 X-T20의 후속 기종 후지 X-T30 스펙과 이미지 누출 은근한 강자인 후지필름이 새로운 미러리스를 선 보일 에정입니다. 후지필름의 중급기 미러리스인 후지 X-T20의 후속 기종인 X-T30 사진과 스펙이 노키스타 카메라 블로그에 올라왔습니다. 후지 X-T20이 외형은 전작인 후지 X-T20과 크게 다른 것은 없습니다. 언뜻 보면 구분이 안 갈 정도입니다. 달라진 점은 후지 X-T30은 후면 오른쪽에 십자 버튼이 없습니다. 대신 조그셔틀 같은 버튼이 하나 있는 듯 하고 오른쪽 상단에 Q버튼이 있습니다. 이 Q버튼은 퀵 버튼으로 액정 모니터를 터치해서 다양한 설정을 톡톡 쳐서 변경할 수 있을 듯 합니다. 하지만 이 방식이 안 좋은 점은 겨울이나 추운 지방에서는 설정 변경하려면 장갑을 벗거나 터치가 가능한 장갑을 껴야 합니다. 보급기도 아니고 중급기인데 왜 물리 .. 2019. 2. 9.
내 인생의 영화 <죽은 시인의 사회>를 다룬 방구석1열 41회 매년 수백 편의 영화를 봐도 내 인생의 영화 순위가 크게 변하지는 않습니다. 특히 TOP5 안에 들어가는 영화는 좀처럼 변하지 않습니다. 그 이유는 TOP5 안에 들어가는 영화는 영화 자체로도 명작입니다. 여기에 그 영화를 볼 당시의 내 상황과 느낌이 섞이기 때문에 영화에 대한 강렬한 인상이나 느낌은 중년인 지금보다 10,20대에 본 영화들이 더 강렬하고 나에게 큰 영향을 줍니다. 저에게 있어 '내 인생의 영화 TOP5'안에 들어가는 영화가 바로 입니다. 이 영화를 내가 가장 좋아하는 영화 되새김질 프로그램인 JTBC의 에서 소개해줬습니다. 교육에 대해서 다시 돌아보게 한 매주 금요일 저녁 6시 30분에 방영하는 JTBC의 방구석 1열은 윤종신, 주성철 편집장 등이 주축이 되어서 흘러간 명작 영화 2편을.. 2019. 2. 9.
핸즈프리 블루투스 모노 이어폰 브리츠 Ctalk7 사용기 영화나 드라마를 보면 운전 중에 통화를 하기 위해서 스마트폰을 귀에 대고 운전을 하는 모습을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이런 행동은 안전 운전에 방해가 되기에 많은 비판을 받고 있습니다. 그래서 최근에는 블루투스 무선 이어폰을 귀에 꽂고 통화를 하는 모습으로 대치하고 있습니다. 물론 운전 중에 통화는 안 하는 것이 운전 중에 중요한 전화가 올 경우는 통화를 할 수 밖에 없습니다. 이에 목에 거는 넥밴드 블루투스 이어폰을 사용하는 모습을 담기도 하지만 최근에는 첩보원들이 많이 사용하는 완전 무선 블루투스 이어폰을 사용하는 장면을 많이 노출합니다. 무선 이어폰에는 2개의 이어폰을 연결하는 무선 이어폰이 있지만 선이 있어서 완전 무선이 아닌 무선 이어폰으로 불리웁니다. 최근에는 이 선마저도 없는 완전 무선 이어.. 2019. 2. 9.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