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9/01/174

2018 IWPOTY 국제 결혼 사진 공모전 수상작들 웨딩 사진은 연출 사진의 꽃입니다. 뛰어난 연출을 통해서 탐미적인 사진을 담아야 좋은 웨딩 사진으로 인정 받을 수 있습니다. 전 세계에는 수 많은 웨딩 사진가가 있습니다. 이분들에게 영감을 준느 IWPOTY 국제 결혼 사진 공모전이 매년 개최됩니다. 총 11개의 카테고리로 분류해서 각 카테고리 수상작과 대상을 선정 발표합니다. 2018년 2018 IWPOTY 국제 결혼 사진 공모전 수상작들이 발표되었습니다. 전체 1등 (커플 초상 1위)사진가 : Dan O’Day국적 : 호주 전체 2등 (약혼 부문 1위)사진가 : Jason Tey 국적 : 호주 앨범 부문 사진가 : Linda Lauva국적 : 라트비아 흑백 부문사진가 : Chris Glenn국적 : 미국 총각파티사진가 : Célestine Aerden.. 2019. 1. 17.
새끼 주려고 캐논 DSLR 카메라를 훔친 엄마 사자 오늘도 아프리카 대륙 남부에 있는 보츠나와 공화국에 사는 엄마 사자는 새끼들에게 줄 먹이를 찾아 나섰습니다. 그러나 먹이는 안 보이고 야생 사진가인 Barbara Jensen Vorster의 카메라를 주워왔습니다. 백통 렌즈를 보니 캐논 DSLR이네요. 엄마 사자는 중고나라 거래를 잘 하는 새끼 사자에게 물건을 보여줬습니다. 새끼는 캐논 풀프레임 바디에 백통이 달린 DSLR을 보더니 2,000달러는 받을 수 있지만 엄마 이빨 자국이 있어서 1500달러 정도 받을 수 있을 것 같다고 엄마 사자에게 말했습니다. 농담이고요. 위 사진은 보츠나와 공화국에서 야생 사자 촬영을 하던 야생 사진가 Barbara Jensen Vorster의 캐논 DSLR 카메라의 카메라 소음이 엄마 사자 심기를 건드렸습니다. 엄마 사.. 2019. 1. 17.
인스타그램 맹점이 만든 4600만개의 좋아요를 받은 달걀사진 인스타 스타들은 길바닥을 찍은 사진을 올려도 좋아요가 수천 개가 붙습니다. 사진이 좋아야 좋아요를 누르는 것이 아닌 팔로워가 습관적으로 좋아요를 누르는 모습이 솔직히 좀 꼴불견입니다. 좋아요에 대한 신뢰도 높지 않고 계정의 팔로워에 대한 신뢰도 높지 않은 SNS가 인스타그램입니다. 인스타그램 좋아요 세계 신기록을 기록한 달걀 사진2019년 1월 5일 Wolrd_recoad_egg라는 계정에 평범한 달걀 사진 1장이 올라옵니다. 그런데 이 달걀 사진을 올린 계정은 2019년 1월 17일 현재 팔로워 730만 명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Instagram에서 이 게시물 보기 Let’s set a world record together and get the most liked post on Instagram. B.. 2019. 1. 17.
달에서 성장하는 최초의 식물? 중국 달탐사선에서 목화씨가 발아 우리가 쉽게 무시하는 나라 중국이지만 중국의 우주 개발 기술은 한국보다 뛰어납니다. 우리는 이제 로켓 발사체를 자체 개발했지만 중국은 이미 인공위성을 넘어서 달 위성을 넘어 달 탐사선까지 쏘는 나라입니다. 중국이 인류 최초로 달 뒷면을 탐사하는 창어 4호를 발사했습니다. 아시겠지만 달은 공전과 자전 주기가 동일해서 우리는 달의 앞면만 볼 수 있고 달의 뒷면은 볼 수 없습니다. 그래서 인류는 지금까지 달의 앞면에만 착륙 했습니다. 달 뒷면에 착륙할 수 있지만 달 뒷면으로 들어가면 전파가 전달되지 않아서 통신 두절이 됩니다.이에 중국은 달 뒷면과 통신할 수 있는 통신 위성 Queqiao를 2018년 5월 20일 먼저 띄우고 달 뒷면 탐사선인 창어 4호에 옥토끼2호라는 탐사선을 싣고 2019년 1월 3일 14.. 2019. 1. 17.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