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8/12/163

나쁜 오마주의 본보기 될 듯한 영화 <원더플 고스트> 영화를 보기 위해 메가박스 코엑스에 갔다가 마요미를 봤습니다. 이때가 2015년으로 마동석이 조연에서 주연으로 발돋움 하던 시기였습니다. 자신이 주연한 영화 홍보를 위해서 직접 데스크에서 홍보 활동을 했습니다. 하지만 영화는 이름도 거론하고 싶지 않을 정도로 망작이었습니다. 그리고 2018년 마동석은 2017년 대박난 영화 를 인기 바통을 이어받아서 달리기 시작합니다. 아니 폭주한다고 할 정도로 정말 많은 영화를 찍었습니다. 너무 많다 보니 또! 마동석이야라는 비명이 나올 정도입니다. 아무리 물들어 올 때 노 저어야 한다고 하지만 그 정도가 너무 심했습니다. 2018년 마동석이 주연을 한 영화를 보면 , , , , 까지 정말 많은 영화에 조연도 아닌 주연으로 출연합니다. 좀 억울한 면도 있긴 합니다. 영.. 2018. 12. 16.
꽤 좋아진 LG V40 슬로모션 기능 LG V40은 카메라 성능이 무척 뛰어난 폰입니다. 후면 카메라가 3개가 달린 트리플 카메라가 주는 유용성도 꽤 좋습니다. 어제 한 세미나에 갔는데 맨 뒤에 앉아서 칠판이 잘 보이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LG V40의 후면 카메라 중 2배 광학줌이 되는 줌 카메라로 칠판을 찍으니 아주 잘 담기네요. 게다가 메인 카메라인 일반 화각 카메라는 뛰어난 저조도 HDR 기능을 제공해서 낮이나 밤이나 노출 편차가 심한 환경에서도 자연스럽고 그림 같은 사진을 담아서 아주 좋네요 보시면 크리스마스 트리의 불빛들이 노출 오버가 되어서 화이트 홀 현상이 발생하지 않으면서도 지나가는 행인들도 선명하게 담습니다. 정말 뛰어난 사진 결과물 덕분에 SNS 하기가 좀 더 즐거워졌습니다. 그러나 바로 전에 나온 LG G7과 사진 모드.. 2018. 12. 16.
눈이 오는 한적한 북촌 한옥마을 지금 이 글을 쓰는데 창 밖에 눈이 내리고 있네요. 기상청에서 서울은 오후에 눈이 온다고 해서 일어나서 천천히 나가면 되겠다 생각했는데 벌써 내리네요. 글 후딱 쓰고 나가봐야겠습니다. 이번 주 목요일에 눈이 내렸습니다. 오전 출근 시간대에 함박눈이 2차례 내렸습니다. 그때 전 삼청동 민속박물관 근처에 있었습니다. 하늘도 땅도 하얗게 변한 눈 오는 풍경은 사람 마음을 포근하게 합니다. 그러나 눈이 그친 후에 다가오는 강추위나 걷고 차 몰고 다니기 불편함이 밀려오죠. 국립민속박물관 옆에는 이렇게 옛 정취를 느낄 수 있는 공간이 있습니다. 지금은 사라진 연자방아도 있네요. 고위층 무덤 앞에 있는 문무석도 엄청 많습니다. 경복궁 민속박물관에서 나와서 삼청동으로 향했습니다. 요즘 삼청동은 젠트리피케이션이 절정에 .. 2018. 12. 16.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