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8/01/233

친구의 소중함을 느끼게 하는 잘 만든 사춘기 영화 월플라워 영화 는 2013년 개봉해서 관객 동원수 2만도 되지 않은 영화입니다. 그러나 이 영화를 본 사람들 중에 극찬을 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인생 영화라는 분도 많고 제가 따르는 영화 리뷰어도 이 영화를 꼭 보라고 극찬을 하더군요. 시간이 나면 봐야지 했는데 새벽에 영화를 무료로 감상했습니다. 외톨이 찰리에게 친구가 생기다고등학생 찰리(로건 레먼 분)은 외톨이입니다. 친한 친구는 권총 자살로 죽고 트라우마가 있어서 환영도 보입니다. 성격이 너무나도 내성적이라서 친구 사귀기가 여간 어려운 게 아닙니다. 파티장에서도 벽지(월플라워)처럼 벽에 기대서 혼자 파티를 바라봅니다. 외로움이 찰리를 잡아 먹었지만 누구 하나 찰리에게 말을 걸지 않습니다. 이런 찰리에게 패트릭(에즈라 밀러 분)과 샘(엠마 왓슨 분)이 먼저 말.. 2018. 1. 23.
풀프레임 DSLR 캐논 EOS 6D MARK II. 회전형 LCD 터치 액정으로 조작 편의성이 좋아지다 캐논 EOS 6D는 베스트셀러였습니다. 100만원 대의 저렴한 가격에 풀프레임 DSLR을 구입하고 싶은 분들이 많이 찾는 카메라였습니다. 가성비가 좋아서 꾸준한 인기를 구가했습니다. 그러나 출시된 지 5년이 지나서 후속 기종을 요구하는 목소리가 많았습니다. 그리고 드디어 2017년 여름 캐논 EOS 6D의 후속 기종인 'EOS 6D MARK II'가 출시되었습니다. 이 캐논 EOS 6D MARK 2는 '육두막'이라는 애칭으로 많이 불립니다 풀프레임 DSLR 캐논 EOS 6D MARK II 외형 살펴보기 캐논은 1Dx 와 5D Mark, 6D Mark 총 3개의 풀프레임 DSLR 라인을 갖추고 있습니다. 이중에서 6D Mark 시리즈는 풀프레임 시리즈 중에 가격이 가장 저렴한 풀프레임 DSLR 입문용 DS.. 2018. 1. 23.
영화 희생부활자. 참신한 소재. 지리멸렬한 스토리. 투박한 연출 영화 는 관객 동원 수 32만 명으로 손익분기점 170만명을 채우지 못했습니다. 한 마디로 망한 영화입니다. 망한 영화에서도 관객들의 선택을 받지 못한 저주 받은 영화가 있고 독특한 소재의 영화라서 호기심에 봤습니다. 죽은 사람이 부활해서 복수를 한다는 독특한 소재의 희생부활자 박하익의 소설 '종료되었습니다'의 원작을 바탕으로 만든 영화 는 억울하게 죽은 사람이 살아 돌아와서 복수를 한다는 상당히 독특한 소재의 영화입니다. 이 독특한 소재가 끌려서 영화를 봤는데 결론부터 말하면 소재만 독특할 뿐 스토리와 연출 모두 3류였습니다. 영화가 시작되면 검사가 된 아들에게 반찬을 전해주려는 어머니(김해숙 분)가 건널목 앞에서 아들을 기다립니다. 그러던 중에 오토바이 날치기가 어머니 가방을 훔쳐서 달아납니다. 어머.. 2018. 1. 23.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