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7/07/133

엄마가 어린 딸을 위해 만들어준 채소, 과일, 꽃 드레스 사진은 열정이라고 하지만 사진은 사랑입니다. 사랑하는 사람이나 피사체가 생기면 저절로 영감이 발화됩니다. 터키에사는 Antalya는 어린 딸을 위해서 아주 흥미로운 드레스를 만들었습니다. 바로 과일과 채소로 만든 드레스입니다. 딸 Stefani를 위해서 진짜 드레스가 아닌 사진으로 만든 과일, 채소, 꽃 드레스입니다. 딸이 너무 자연스럽고 사랑스러운 포즈를 취하면 엄마는 과일과 채소를 그 앞을 가리고 사진을 찍어서 채소, 과일 드레스를 만듭니다.이렇게 찍은 사진을 인스타그램에 #funnystefani라는 태그를 달고 꾸준히 올려서 큰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많은 언론들이 이 사진을 소개하고 있네요. 팔로워가 무려 2만 7천 명이나 됩니다. 이 사진 중에서 몇 장을 소개합니다. My heart. My so.. 2017. 7. 13.
한국전쟁을 컬러 사진으로 기록한 사진기자 존 리치 사진전 한국 전쟁은 다시는 일어나면 안 됩니다. 그 어떤 전쟁보다 민간인이 많이 죽었던 전쟁입니다. 게다가 동족끼리 싸운 전쟁입니다. 다시는 이땅에서 전쟁이 나서는 안됩니다. 광화문 근처에 있는 대한민국 역사박물관에는 1층 옆에는 개방형 갤러리가 있습니다. 여기를 가끔 지나가는데 지나갈 때 마다 좋은 사진전을 합니다. 대부분 흑백으로 기록한 대한민국 사진들을 전시를 하는 곳입니다. 이곳에서 '존 리치 사진전'이 진행중입니다. 존 리치(미국 1917 ~ 2014)는 한국 전쟁이 발발한 직후 한국에 도착해서 3년 동안 한국을 카메라에 담습니다. 사진기자인 '존 리치'는 흑백 사진을 촬영해서 본국 언론사에 보냈습니다. 당시에 '컬러 사진'이 없었던 것은 아닙니다. 있지만 컬러로 촬영해도 신문이 흑백이라서 별 의미가 .. 2017. 7. 13.
차기 구글 픽셀 XL. 얇은 베젤, 아몰레드 디스플레이. 뛰어난 그립감으로 무장 구글의 레퍼런스폰인 구글 픽셀 시리즈는 뛰어난 성능과 상대적으로 저렴한 가격으로 인기가 높습니다. 국내보다는 해외에서 꽤 인기가 높죠. 구글의 차세대 레퍼런스폰인 차기 구글 픽셀 XL의 디자인 사진을 안드로이드 폴리스가 입수해서 공개했습니다. http://www.androidpolice.com/2017/07/11/exclusive-this-is-the-2017-google-pixel-xl-with-low-bezel-amoled-display-and-squeezable-frame/ 안드로이드 폴리스는 신뢰할 수 있는 관계자로부터 받았다는 차기 구글 Pixel XL 이미지 한 장을 공개했습니다. 일반 스마트폰 보다 세로로 더 깁니다. 이는 갤럭시S8이나 G6와 비슷한 18 : 9 비율로 나올 듯 하네요. 구.. 2017. 7. 13.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