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7/03/023

LG G6의 발목을 잡을 듯한 V10, G4 누가 업그레이드 미지원 제품은 수 없이 나오고 사라져도 기업은 그보다 생명력이 더 깁니다. 따라서 제품은 품질로 인정을 받고 기업은 신뢰도로 인정을 받습니다. 우리가 가격이 비싸도 대기업 제품을 구매하는 이유는 대기업이라는 높은 신뢰도 때문이죠. 회사 망할 일 거의 없고 A/S 지원도 확실하다는 것을 알기 때문입니다. 그런데 그 대기업이 A/S를 등한시 한다면 어떻게 될까요? 당연히 그 기업에 대한 신뢰도는 확 떨어질 것입니다. 출시 된 지 2년 도 안 된 G4, V10 누가 업그레이드 미지원을 결정한 LG전자 LG G4를 사용한 지 1년이 지나가고 있네요. 아직 약정이 10개월이나 남았습니다. G4를 1년 간 사용하면서 만족 보다는 불만이 더 많았습니다. 배터리 조기 퇴근, 겨울에는 손난로로 사용할 정도의 발열 문제, 조악한.. 2017. 3. 2.
MIT가 선정한 2017년 주목할만한 혁신 기술 10가지 세상은 아주 느리게 변합니다. 증기 기관이나, 전기 그리고 인터넷 같은 폭발적인 혁신을 가져온 혁신 기술도 있지만 대부분은 세상을 작게 변화 시키는 변화들이 많습니다. 그런데 이 작은 변화를 일으키는 기술들이 우리 인류를 멈추지 않고 꾸준하게 진화하게 하는 원동력입니다.인류는 혁신 기술로 인해 생활이 윤택해졌습니다. 그래서 기술의 인류라고 할 수 있죠. 그럼 요즘 인류를 진화하게 하는 혁신 기술들은 뭐가 있을까요? 매사추세츠 공과 대학(MIT)가 발행하는 기술 잡지인 MIT 테크놀러지 리뷰가 2017년 눈여겨 볼 혁신 기술 10가지를 선정 발표했습니다. 흥미로운 내용들이 많아서 소개합니다. MIT가 선정한 2017년 주목할만한 혁신 기술 10가지 1. 우회 신경 척수에 포함한 중추 신경계는 말초 신경계와.. 2017. 3. 2.
960fps의 초슬로우모션 영상 촬영이 가능한 소니 엑스페리아 XZ 프리미엄 소니 스마트폰은 인기가 없습니다. 여러가지 이유가 있겠습니다만 소니 스마트폰 유저가 말한 이야기가 재미있습니다. 소니는 세계적인 이미지센서 제조사에 뛰어난 카메라 제조술이 있지만 정작 소니 스마트폰 카메라는 조악하다고요. 그런데 이 소니 스마트폰은 뭔가 좀 달라 보이네요 소니 엑스페리아 XZ 프리미엄소니는 전통적으로 스마트폰에 방수 기능이 들어가 있습니다. 이는 일본의 높은 습도 때문에 일본에서 판매하는 스마트폰은 방수 기능이 기본 탑재됩니다. 새로 출시한 소니 엑스페리아 XZ 프리미엄은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스펙이 꽤 좋은 스마트폰입니다. 소니는 최근에 1,000fps HD 영상을 촬영 가능한 스마트폰 이미지센서를 개발했다고 발표했습니다. 보통 우리가 촬영하는 스마트폰의 동영상 fps는 30에서 60.. 2017. 3. 2.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