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사진은 권력이다

제주도에게 투표해주세요! 세계7대자연경관 투표중 본문

휴게실/TOP10/MOST

제주도에게 투표해주세요! 세계7대자연경관 투표중

썬도그 2011.02.01 10:22
뉴스뱅크F 서비스가 종료되었습니다

캡틴 박지성이 어제 은퇴를 했습니다. 정말 볼품없는 체격조건으로 세계를 호령한 모습, 정말 기적과도 같은 10년이었습니다. 맨유에서 활약하던 모습에 감동했고 유니폼 팔려고 간게 아니라는 것을 알았을 때 박지성은 세계의 별이 되었습니다.

어제 박지성의 국가대표 은퇴식에는 고두심이 함께 했습니다. 박지성과 고두심?  무슨 인연일까요?
어제 두 사람이 함께 사진을 찍었는데 그 이유는 세계7대자연경관 때문입니다.

뉴 세븐 원더스 에서는 현재 세계7대자연경관 인터넷과 전화투표가 동시에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저는 이런거 솔직히 좋아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이것 만큼은 좀 도와주고 싶습니다. 그 이유는 제주가 정말 아름다운 섬이기 때문이기도 하지만  투표를 통해서 7대 자연경관이 제주도가 들면 제주도에 관광객들이 더 많이 올 수 있기 때문입니다.


최종후보에 오른 후보지역들입니다. 자랑스럽게 한국의 제주도가 올라갔네요.일본은 한곳도 없습니다.
일본도 자연경관이 좋은 곳 많은데 한곳도 못 올라왔네요. 미국도 그렇게 땅이 넓은데도 두곳밖에 없습니다.

최종후보에 오른 자체가 영광스러운 일이죠
최종후보에서 최종 7대경관을 뽑는 방법은 두가지입니다. 

뉴 세븐 원더스 싸이트에 가서 인터넷 투표를 하는 방법과  또 하나는 전화투표입니다.
어제 고두심이 mbc라디오 윤도현의 2시의 데이트에 나왔습니다. 고두심?? 
왜 나왔나 봤더니  이 7대경관때문이더군요.  그 열정이 대단하죠.  그리고 투표 좀 해달라고 부탁을 하더군요


전화투표는 001-1588-7715를 누르면 영어로 인터네셔널 어쩌고 한 1분 영어로 떠듭니다. 그리고 
삐~~~ 소리가 나면 7715를 누르면  다시 당케, 탱큐, 고마워요등 전세계 언어로 고맙다는 말이 나옵니다
다 들을 필요는 없고  고마워요 나오면 끝으시면 됩니다.

국제전화인데요 KT에서 한통에 150원으로 정액으로 했다고 하네요. 어제 라디오에서 들어보니 100원 까지 낮춰보겠다고 했는데 방금 저도 한통 걸었습니다.


2007년 7월 부터 달려온 세계 7대 경관, 올 2011년 11월에 발표가 됩니다.
약 4년간의 긴 마라톤의 종착지가 얼마 안남았네요. 450곳에서 선정된 최종 7곳, 그곳에 제주가 들어갔으면 합니다


지금 투표순위를 보니 1위가 제주네요. 한국인들의 힘이 느껴지네요. 혹 관심이 있으시면 참여해보시길 바랍니다. 


5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