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가젯

아이패드에 아케이드 조이스틱을 달자, Joystick-It Arcade Stick

by 썬도그 2011. 1. 11.
반응형

Joystick-It Arcade Stick


일전에  아이패드에 조이스틱의 조작감을 느끼게 해주는 Fling
를 소개한 적이 있습니다.  그런데 이 제품 보다 더 쿨한 제품이 있네요
 



Joystick-It Arcade Stick
 Joystick-It Arcade Stick  라는 이 제품은 아예 아케이드 조이스틱과 똑같이 생겼습니다
거기다 알류미늄 재질이고요. 부착도 쉽고 조작감이 더 좋을 듯 하네요
 
 
Joystick-It Arcade Stick

이 제품은 http://www.thinkgeek.com/gadgets/cellphone/e75a/ 에서 판매하고 있는데 25달로 가격도 저렴합니다. 이미 다 팔려서 1월 말에 다시 입고 한다고 하는데 아이패드 있는 친구에게 생일 선물로 좋을 듯 하네요
 
다만 국내에서는 이런 제품이 없는게 흠이네요. 이와 비슷한 제품이 국내에서도 나왔으면 합니다
아이패드도 없는 사람이 괜한 욕심이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