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메라사진/외국사진작가

부분 확대해서 볼 수 있는 독특한 사진을 찍는 Adam Magyar

by 썬도그 2010. 9. 13.
반응형

이런 항공사진 즉 버드아이 사진은  이미 많이 봐왔고 이런 사진만 찍는 항공사진 작가들도 참 많습니다.
2010/07/26 - [외국사진작가] - 미국의 항공사진작가 알렉스 맥클린(Alex MacLean)
2010/07/25 - [외국사진작가] - 페러글라이더로 하늘에서 내려다본 지구를 담는 사진작가 George Steinmetz

사진작가 Adam Magyar도 항공사진 혹은 버드아이 사진을 찍는 사진작가인듯 보이지만  조금은 다릅니다.


위 사진처럼 마우스를  이미지에 올려 놓으면 부분 확대된 사진을 볼 수 있습니다.  따라서 작가 싸이트에 직접 가서 봐야
그 느낌을 오롯하게 느낄 수 있습니다.  Adam Magyar 에 가시면 스퀘어 씨리즈를 보시면 됩니다.


이 사진은 연출 아니 포토샵 사진같네요. 애국조회하는 모습같지만 확대해서 보면 방향이 다 다릅니다.


이 작가의 다른 씨리즈들도 참 재미있습니다. 도시물결 씨리즈는 보행자는 선명하게 보이지만 지나가는 차량들은 싹 사라진
느낌입니다. 마치 야경사진에서 빛자국만 남은 모습 같기도 하구요.  어떤 기술로 저렇게 찍었을까요? 

이외에 스테인레스 씨리즈도 재미 있습니다. 무심히 창밖을 바라보는 지하철 승객들의 표정을 담고 있습니다.
마치 지하철 창문이 하나의 프레임혹은 액자가 되어 인물사진을 걸어 놓은듯한 모습이네요.

사진작가 홈페이지 Adam Magyar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