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IT월드

아이패드, 타블렛이란 숨은 기능을 찾아내다

by 썬도그 2010. 7. 3.
반응형
아이패드는 기본적으로  터치로 입력을 하고 아이콘을 움직이고 커서를 움직입니다. 타블렛PC라고 하지만 기본적으로 손가락으로만 사용하는 기기입니다.  그런데 이 애플 아이패드가 펜으로 세심한 터치가 가능하다는 것을 발견한 사나이가 있습니다

Ten One Design라는 스타일러스펜으로 아이폰을 입력하는 어플이 있는데 그것과 비슷합니다

http://tenonedesign.com/blog/pressure-sensitive-drawing-on-ipad/
 공개한 동영상을 보면 하나의 타블렛 입력장치로 보여지기 까지 합니다.



터치스크린이라서 둔한 손에만 반응하는 줄 알았느데  위 동영상처럼  펜으로 세심한 입력을 할 수 있네요. 마치 와콤 타블렛 같아 보입니다.  위 영상은 데모버젼인데 곧 무료 소프트웨어서 배포할 예정이라고 하네요.  아이패드에 스타일러스 펜으로 그림을 그리고 저장하면 아이패드가 하나의 노트북이나 스케치북이  될 수도 있겠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