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메라사진/사진에관한글

라이트 그래피티로 만든 빛의 전쟁

by 썬도그 2010. 6. 5.
반응형
라이트 그래피티는 언제봐도 신기합니다.
야 밤에 야광봉이나 LED램프로  빛으로 허공에 그리면 장셔터의 카메라가 그 빛의 궤적을 모두 담아서 하나의 그림을 만들어주죠
이런 라이트 그래피티를 이용해서 UCC를 만든 팀이 있네요


함 보시죠



그 어떤 허리우드 영화보다 박진감이 넘치네요.  정말 생노가다도 노가다지만 이걸 영상으로 만드는 아이디어도 참 좋네요
아래는 제작후기입니다.

역시 동시에 여러명이 LED램프를 들고 그렸군요. 그런데 저 작은 LED램프들 어디서 구하는지 아세요.

저거 구할려고 이리저리 찾아보는데 어디서 사야하는지 오픈마켓에도 비슷한것 안팔구요. 저거 하나 몇개 구하면 저도 라이트 그래피트 해보고 싶은데요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