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사진은 권력이다

부엌,욕조에서도 사용할 수 있는 아이패드 방수패드 WATERWEAR 본문

IT/가젯/IT월드

부엌,욕조에서도 사용할 수 있는 아이패드 방수패드 WATERWEAR

썬도그 2010. 6. 1. 10:10


뉴스를 보니 MSI에서  아이패드와 비슷한  태블렛PC인 WINDPAD를 발매 예정이라고 합니다.
응답속도가 느려서 아이패드를 뛰어넘지는 못할듯 한데 삼성에서도 S패드를 내놓고  여러 가전업체들이 아이패드를 위협할 제품들을 올 안에 선보일듯 합니다. 

생각해보면 아이패드는 아이패드 혼자 만들어지는 것이 아닌듯 합니다. 수많은 업체들이 아이패드 주변기기및 악세사리를 선보이고 있는데  이런게 바로 명품효과라고 할 수 있나요.  많은 업체들이  자진해서 아이패드를 좀 더 편하게 쓸 수 있는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네요

일본의 한 업체에서는 WATERWEAR
라는 아이패드 방수케이스를  내놓았습니다. 

일본에서는 5월에 아이패드 발매가 되고 있는데  이 방수케이스로 그 활동성이 더 크게 될듯 하빈다.
이 방수케이스 WATERWEAR는 디카 방수하우징과 비슷하게  아이패드를  투명한 케이스에 넣으면 
부엌이나 욕조에서도 쉽게 아이패드를 즐길 수 있습니다.

즉 물기가 많고 물이 잇는 곳에서도 아이패드를 활용할 수 잇는데 해변가에서나 수영장 풀장에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무게는 150g 이며 가격은 3480엔으로 약  4만원 정도 하네요.

싼 가격은 아니지만  아이패드를 여름철 휴가지에서도 사용할 수 있고 집에서 반신욕하면서 사용할 수 있다는 점은 대단한 매력이네요.
넷북도 욕실에서는 사용할 수 없는데 반신욕하면서 음악들으면서  셔핑을 할 수 있는 모습은 한장의 그림이 연상됩니다.


또한 걸수 있는 스트립도 있어서  샤워기에 걸어놓고 아이패드를 즐길수도 있습니다.
물앞에서도 두려워 하지 않는 아이패드.

우리나라에서도 6월 발매후에 큰 인기를 끌듯 합니다.


2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