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물건너온 소식/해외화제

이달의 광고상 수상작 Movistar: Connected

by 썬도그 2010. 5. 9.
반응형

작년에  광화문에서 칸국제 광고제에서 수상한 작품들을 돈내고 본 적이 있습니다.
1시간 좀 넘는 상영시간에  광고제 수상작과 본선 진출작을 보여주는데 기발한 광고들이 많더군요.
하지만  
Ads of the World 라는 싸이트에 가면  이달의 광고들을 매달 시상합니다. 광고 관련회사 싸이트인데요.
여기에 올라오는 광고 즉 TV광고 아웃도어광고, 출판광고등은 정말 기발한게 많습니다.

이달의 광고 수상적들입니다.

Ads of the World March 2010 winners  



TV부분금상  Movistar: Connected

정말 별거 아닌 아이디어고 실제로 저렇게 화면분활해서  광고하는 모습은 이전에도 많았습니다.
우리나라에서는  SK브로드밴드 B광고가 저런 광고지요. 하지만 스토리가 들어간 위의 광고는 감동스럽기 까지 합니다.
세상은 혼자가 아니라는 메세지네요. 누군가가 당신을 도와줄것이라는 희망!  메세지가 아주 좋습니다.




은상Aardgas KVBG, Natural Gas: Softest heat

털실이 주는 따스한 느낌이 가득하네요. 가스공사 광고인데  저런 부드러운 난방이라면 집안이 훈훈함이 달콤하게 흐르겠네요




동상 :WWF Belgium Earth hour: Darth-Fladder


이게 대충보니 얼마전에  지구의 날 행사로 불끄기 행사 했는데 그 홍보영상이네요. 다스베이더도 광선검을 끄는 모습.
불끄기에 동참 메세지가  강렬하네요


이외에  아웃도어광고 포스터광고, 출판광고 수상작도 있으니 위 주소를 클릭해서 들어가 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