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IT월드

원어데이의 블로그쉐어프로그램 한시간특가 위젯

by 썬도그 2010. 3. 1.
반응형
블로그 수익쉐어 프로그램들은 많습니다. 구글 애드센스가 가장 유명하며  상품팜매를 하면 판매액의 일정금액을 돌려주는 링크프라이스 같은 싸이트도 있죠.  올블로그의 올릅릿 알라딘의 TTB2도 있습니다. 

그런데 여기에 원어데이가 참여하게 되었네요
저는 매일 12시가 되면 습관적으로 원어데이에 갑니다. 하루라도 안보면 뭔가 찜찜하죠. 원어데이는 하루에 한 가지 물건을  무척 싸게 팝니다. 지금까지 많은 제품을 샀지만 딱 한번 실망하고 (자전거는 원어데이가 하면 안되겠어요) 나머지 물건은 모두 만족 했습니다.

그런데 이 원어데이에서 블로그 수익쉐어프로그램인 한시간특가 서비스를 2월말부터 하고 있습니다.


서비스 형태는 위젯형태입니다.


이미지 출처 : 원어데이

수익적립방법은 좀 독특합니다. 먼저  내 블로그에 붙은 한시간 특가 위젯을 통해 물건판매가 이루어지면 판매금액의 2%가 적립됩니다.
거기에  방문객이 내 블로그 위젯을 퍼가서 자신의 블로그에  한시간 특가 위젯을 붙이면  방문객 블로그 위젯으로 발생한 판매액의 1%가 적립이 됩니다.  따라서  내 블로그에서 물건이 판매가 되지 않더라도  내 블로그 위젯을 퍼간 방문객 블로그에서  판매가 발생하면 앉아서  1%수익을 받아 먹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2% 1%라는게 너무나 초라한 %라서 2만원짜리 하나 판매해봐야 400원 밖에 적립이 되지 않습니다.  그래도 쌓이면 괜찮을듯 합니다. 

가장 중요한것은  제품이 과연 특가인가하는 것 입니다. 지금 한시간 특가에서 제시한 가격은  21.500원입니다.
이 제품 사용하지도 않고 여자분들 제품이라서  관심도 없어서 가격이 싼지 안싼지 잘 몰랐서 검색을 해보니



다음 쇼핑하우에서 검색해보니 30ml가 31.500원이 최저가입니다.   원어데이답게 무척 저렴하네요.


이 한시간특가는  한시간마다 제품이 바뀝니다.  모두 동시에 바뀌는게 아니고 블로그 마다 순차적으로 흘러갑니다. 즉 제 블로그에서 본 스킨케어제품이 몇시간후 다른 블로그에서 볼 수 있다는 것이죠.  한달간  위젯으로 설치해보고  결과를 보고하겠습니다.

좋은 제품 나오면 제가 직접 사볼 생각도 하고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