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물건너온 소식/신기한제품

키보드 색을 커스텀 할 수 있는 키보드 Miniguru

by 썬도그 2010. 2. 10.
반응형
Miniguru 키보드는 아주 흥미로운 키보드입니다.  먼저 외관을 보면  겉 테두리 공간을 삭제한듯한 모습입니다.
아주 심플하네요.  거기에  키보드 가운데에 있는 빨간콩이 보이네요.  네 맞아요 LG-IBM노트북에 있었던 일명 빨콩입니다.
이 빨콩은 터치패드 마우스 대신으로 사용하는데요 

저 빨콩 처음 봤을때 뜯어 낼려고 했었습니다.  왠 빨간콩이 있냐며 뜯어낼려다가 친구가 급하게 말려서 사건이 나지 않았죠
저 빨콩을 살살 만져주면 마우스포인트가 움직입니다.  중독성도 약간있구요 잘만 사용하면 터치패드보다 더 편한 마우스 인터페이스입니다.  따라서 이 Miniguru키보드는 마우스 없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빨콩이 가운데 있기에 키보딩을 하다가 마우스를 만지기 위해 오른손을 움직일 필요가 없습니다.


이것보다 더 재미있는 것은 이 키보드 키보드 색상을 커스텀할 수 있습니다
커스텀페이지 에서 키보드 색상과 테두리 색상 빨콩 색상을 사용자 원하는대로 셋팅할 수 있습니다


제가 셋팅해 봤는데 영 디자인 감각이 없네요.  한글자판도 지원되니 한국시장에서도 판매할 계획인것을 알 수 있습니다


또한 내장메모리가 있어서 키보드 키셋팅을 자유자재로 할 수 있습니다.  정말 대단한 키보드네요. 키보드동호회에서는 이 키보드 눈독을 들이고 있던데요. 아직까지 정식 발매는 되지 않았습니다. 올해 4분기에 나올 예정입니다. 가격은 좀 비쌀 듯 한데요. 그만큼 다양한 기능과 나만의 키보드를 만들수 있어서 매력적인 제품입니다.  기성품에서는 느낄 수 없는 나만의 색상.  어디서든 주목 받겠는데요

자세한 것은 http://www.guru-board.com/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