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물건너온 소식/해외화제

노르웨이 UFO는 분리된 러시아 미사일로 판명

by 썬도그 2009. 12. 10.
반응형

오늘 아침 인기검색엉 노르웨이 UFO라는 검색어가 올라 왔었죠.  위의 동영상을 보면서 기상현상도 아니고 그렇다고  미사일도 아니고 뭐 저렇게 팽이처럼 뱅뱅도나 했습니다.

그렇다고 UFO라고 하기에는  좀 이상했구요. 뭐 UFO가 미확인 비행물체라는 뜻이긴 하지만 외계인의이 타고온 것 같지는 않더군요.
현지 언론들은  러시아 미사일이다 라고 추측성 기사를 쏟아내고 있지만 정확하게  뭔지는 밝혀내지 못했습니다.

산에서 조명탄이 쏘아 올려진 모습 같이 보이기도 하구요.

그런데  이 괴비행물체가 우주정크 즉 우주쓰레기가 추락하면서  낸 빛이라고 주장하는 동영상이 나왔습니다.


이 동영상에서는  연료탱크가 떨어져 나가면서 내는 빛이라고 하는데요. 우주 쓰레기인지 미사일이 발사되면서  연료탱크가 떨어져 나가면서 남은 연료를 쏟아내면서 추락하는것 같다는 주장입니다.  생각해보면 저 빙빙도는 모습이   물호수를 잡지않고 물을 틀면 빙빙빙 도는 모습과도  비슷하네요

이 날  중국에서 로켓이 발사되었다고 하는데요. 아마 중국제 미사일의 연료통이 떨어져 나가면서북극지방에 있는 노르웨이 상공에서 그걸 목격한듯 합니다. 뭐 정확한 것은 아니지만  로켓 연료통 같아 보이네요.

오늘 뉴스를 보니 이 날 러시아의 핵잠수함에서 탄도미사일 발사 실험이 있었고 실패했다고 합니다.
러시아 미사일이었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