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IT월드

주머니속에 들어갈수 있는 놀라운 미니프린터 프린트브러쉬

by 썬도그 2009. 11. 5.
반응형

다른 기기들은 스몰화 경량화 되어가고 있지만 프린터는  작게 만드는데 한계가 있습니다.
작년인가 보니 노트북뒷면에 척하고 붙일수 있는 긴 자 모양의 프린터가 나오긴 나왔더군요.  그러나 아무리 작게 만들려고 해도
A4용지 크기 이상의 길이를 가져야 하는 한계가 있습니다. 그런데 이런  결점을  아주 쉽게 깨버린 놀라운 미니 프린터가 나왔습니다.




바로 이 미니프린터 혹은 모바일 프린터 프린트브러쉬입니다.

일단 동영상을 한번 보시죠


동영상을 보면서 이게 가능한가?  아니 상상은 할 수 있지만 이게 현실로 가능한가 몇번을 의심했습니다.
얼마나 정확한 광학센서를 가졌는지  그림을 그리듯 쓱쓱 칠하기만 하면 프린팅이 됩니다.

이 미니프린터  프린터브러쉬는  A4와 레터사이즈의 프린팅을 할수 있고 600DPI급 흑백만 프린팅이 가능합니다.
스피드는 250mm/sec  무게는 250g입니다.   USB2.0과 블루투스를 지원하며  전원은  리튬이온으로 충전해서 사용이 가능합니다.
완벽한 모바일 프린터네요.  앞으로는  프린터 주머니속에 넣고 다녀도 되겠습니다.  이 프린터  외근직을 많이 하는 분들에게 아주 좋겠는데요  고객과  상담후 서류가 필요할대 핸드폰이나 넷북에 들어있는  파일꺼내서 타이핑하고  모바일프린터인 프린터브러쉬로 쓱 쓱  종이위에 칠해주면  되니까요.  고객은 신기하게 쳐다보겠죠

아직 시제품단계이고  2009년 말이나 2010년에 199달러에 판매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이 제품 좀더 기술을 발전시키면 나중에는  손바닥만한 프린터도 나오겠네요. 아니면 정말 붙모양의 프린터도 나올지도 모르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