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오늘 쿠키뉴스에서 역사적인 UFO영상이라면서  이 영상을 소개 시켜주더군요.
동영상을 보면서 좀 웃음이 나왔습니다. UFO가 바다로  풍덩 빠지는 모습에  사실 좀 놀라면서 웃겼습니다.
보통의 UFO라면  그냥  빛의 속도로 다른곳으로 날아가면 됩니다.  그런데 왜 굳이  바다로 빠졌을까요. 

그러나 이 영상이 조작이 아닌 사실이라면  정말 역사적인 UFO영상이 될것입니다.
UFO가 잠수기능도 있다는것을 알리는 것이니까요.

그런데 이런 UFO영상들은 가짜들이 많습니다.
특히 유튜브가 나온후 가짜 UFO영상물이 쏟아지듯 많이 나오고 있습니다. 그 이유는  조악한 화질의 영상을 이용해서  CG를 어설프게 사용해도  감쪽같이 속일 수 있습니다.  

제가 이 영상을 가짜로 판단하는 이유는  35초에서 37초 사이에  헬리콥터 영상이 좀 튄다는 느낌입니다.

헬리콥터가 자연스럽지 못하고 좀 튄다는 느낌이 드네요. 또한 댓글들을 읽어보니  FAKE라는 소리가 많네요.
거기에  이런 영상이 유포되도로  국가기관이 허술하게 관리했다는것도 설득력이 떨어집니다. 저 헬기는 이 선박의 존재를 알고 있고  부두에 돌아오면 철저하게 검문검색을 했을텐데 그런것도 없었다는게 의문이네요.


그래도 재미있는 영상임에는 틀림없네요.

썬도그
하단 박스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행인자 2009.10.05 18:41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다른건 제쳐두고 ufo가 잠수기능을 한다는 사실이 처음인것은 절대 아닙니다.

    미확인 잠수물체라고 알려진 USO가 이미 오래전부터 목격되었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예전부터 USO와 UFO가 연관되어 기능을 발휘하고 있다라는 주장이 꾸준되서 제기되어 왔기 때문에 이 사실을 결정적으로 증거로 보여주는 영상으로 적합한 사례가 될 것입니다.

  2. 10월사일 2009.10.05 21:36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옥상에서 담배피며 나름 보름달과 맑은하늘을 느끼는중 6개의 반짝이는 물체가 순식간에 지나갓는데
    달빛에 비춰진 새를 본것일강.
    새라고보기에 움직임이 이상햇궁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