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영국의 리버플대학과 스털링대학의 연구에 의하면  여자들이 얼굴에 상처가 있는 남성을 매력적으로 본다는  내용의 연구결과를 발표 했습니다.

Facial scars can help win a woman's heart

보통 남자들은 예쁜 얼굴의 기생오라방같은 남자를 여자들이 좋아한다고 생각합니다.
그러나 이 연구결과에 따르면 그 선입견이 좀 바뀔지도 모르겠네요

여러가지 다양한 상처를 가진 얼굴사진과 상처가 없는 남자얼굴 사진을 220명에게 보여주며  어느사진이 매력적인가 조사했습니다.
그리고 얼굴에 상처가 있는 남자가 좋다는 결과가 나왔네요.  그렇다고 아무상처나 좋아하는것은 아니고  칼에 베인 상처의 흔적이나 상처인듯한 흔적을 매력적으로 보고 있습니다.  칼자국난 남자를 좋아한다라. 이것도 나쁜남자 신드롬인가요?
여드름짜다가 난 흉터같은것은 오히려 역효과였다고 하네요.  야성적인 남자들을  여자들이 좋아한다고 하는데 역시 그런면이 있군요.
이건  더 건강하고  힘이 좋은 남자를 선택해 2세를 낳을려는 여자의 본능일수도 있습니다.

연구결과를 100% 믿을수는 없을것 입니다.
220명이라는 표본집단도  주장을 뒷받침해주기에는 너무 적구 또한  영국여자들과 한국여자는 또 다를것 입니다.
그러나 여자들이 야성적인 남자를 좋아하는것은  확실한듯 하네요.

그렇다고  얼굴에 일부러 상처낼 필요는 없구요.  근육을 좀 키우면 될듯 합니다.
그러나  터프한것과  여자를 깔보는것을  혼동해서는 안될것 입니다.

썬도그
하단 박스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Favicon of https://semiye.com BlogIcon 세미예 2009.08.27 21:02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일견 그럴 수도 있겠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잘보고 갑니다.
    수고하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