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IT월드

중국에서 나온 메르세데츠 벤츠 모양의 핸드폰

by 썬도그 2009. 8. 2.
반응형
중국에는 우리가 모르는 별별 제품들이 많이 나옵니다.  중국의 한 휴대폰 제조업체가  메르세데츠 벤츠 미니카 모양의 휴대폰을 만드어서 판매하고 있습니다. 위의 사진만 보면 누가 미니카를 귀에 대고 있는듯 하죠.  그러나 이게 핸드폰입니다.




정확한 제조업체는 모르지만  제품을 구매하면 자동차 한대와 케이블과 배터리가 담겨 있습니다.



위에서만 보면  벤츠 미니카입니다.



그러나 뒤집어 보면  핸드폰모양 액정과 키패드가 보입니다. 슬라이드폰은 아닌듯 하네요. 




배터리는 이 공간에 꽂으면 됩니다.


이렇게 꽂으면 되구요.

요즘 3G다 멀티미디어기기다 멀티터치다 별별 기능이 다 들어간 제품들이 쏟아져 나오지만 정작  대부분의 사람들은 그런 기능들 잘 사용하지 않습니다. 사용하는 기능만 사용하죠.  저 또한  카메라폰 가지고 있지만  요즘은 폰카로 사진찍는것이 시큰둥 하더군요.  그런데 기능은 많지 않더라도 이런 재미있는 핸드폰은 잘 팔릴듯 합니다.  외형을  이렇게 우리가 익숙한 사물로 바꿔주는  핸드폰 튜닝서비스가 좀더  발달했으면 합니다.

영화 마더에서 보면 고등학생들이 핸드폰 튜닝 쉽게 하던데 그게 진짜인가요?
생각해보니 한국에는 신제품 판매만 잘하지 기존 제품을 튜닝하는 문화가 없군요. 하기야  기존제품 튜닝하느니 거의 공짜인 새제품 번호이동해서 바꾸는게 낫겠죠. 오늘 뉴스보니 앞으로는 번호이동같은것 해서 폰테크하는 것 방지하는 차원에서  번호이동이 쉽지 않을것 이라고 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