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우먼스데이 닷컴의  Brynn Mannin씨가 전세계 자판기중에 가장 특이하고 재미있고 이상한 자판기 8개를 선정했습니다. 자전거,자동차, 금자판기 들이 있는데 하나씩 소개해 드릴께요



자전거 자판기?
네덜란드 아인트호벤에 있는 바이크디스펜서라는 회사에서 만든  자전거자판기가 아닌 자전거대여기입니다.
프랑스의 벨리브와 비슷한데 벨리그가 야외에 있다면 이건 대여소안에 집어놓고 보관했다가  버튼을 누르면 자전거가 튀어 나옵니다. 반납할때는 집어 넣기만 하면 되구요.




아식스 신발 자판기
일본은 자판기 강국입니다. 자판기로 못파는 물건이 없습니다.  크기만 작다면 자판기로 팔지 못할것이라고 생각하는 물건도 팝니다.  2008년 4월 일본의 스프츠용품회사인 아식스에서  66가지 스타일의 테니스화를  파는 자판기를 영국 런던거리에 선보였습니다.  서로다른 싸이즈는 6개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길가다가 신발이 맘에 안들면 자판기에서 하나 뽑아서 갈아 신으면 되겠네요.



자동차 자판기

이것도 일본에 있는 실제 자판기입니다. 일본의 시부야역에 있는 이 자판기에는 놀랍게도 자동차가 들어 있습니다
크기가 작인 스마트자동차인데  전시용이나 홍보용이 아닙니다.

2만달러를 넣고 버튼을 누르면 스티커와 팜플렛 딜러연락처가 담긴 통이 나옵니다.
그 연락처에 전화를 하면 자동차를 받을수 있습니다. 또한 무료버튼을 누르면 팜플렛을 받을 수 있습니다.
차에 관심없는 저라도  호기심에 자동차 팜플렛 받는 무료버튼을 누를듯 하네요. 한국자동차메이커들도 이런 기발한 홍보가 많아졌으면 합니다. 저 자판기 옆에  미니카자판기 놓으면 대박나겠는데요.





작은 전자제품과 컴퓨터 부품을 파는  줌샵
요즘 전철역에 있는 자판기들은  거대해지고 다양한 상품들을 진열해 놓고 팔고 있습니다. 음료수와  과자, 껌등 식료품을 모두 구비해놓고 투명한 유리창을 들여다보면  제품의 갯수까지 볼수 있습니다. 그와 비슷한 거대 자판기안에 식료품이 아닌 MP3,핸드폰, 컴퓨터악세사리,부품,디지털 카메라를 넣고 팔고 있습니다.





금이 나오는 금자판기
금을 자판기에서 사는 시대가 올까요?  이 금자판기는 독일 프랑크푸르트 공항에 실제로 있습니다.
1g과 10g등 소량의 금을 판매하지만 가격은 10g 같은경우 340달러나 합니다. 금가격이 수시로 변하기에  금시장과 연결되어 금의 가격이 바로바로 업데이트 된다고 합니다.   이 자판기보고 여친이 오빠! 금 하나만 뽑아죠라고 하면  못들은척 해야 합니다.



낚시 미끼 자판기


낚시 좋아 하는 분들 낚시도구집에가서 많은 낚시도구및 미끼를 사죠?
그런데 그 분들에게 별로 좋지 않은 아니 새로운 이익수단을 창출 할 수 있을듯 합니다.
바로  낚시 미끼 자판기입니다. 밤낚시 하다가 미끼가 떨어지면 낚시도구집에 가서 미끼를 사오는데
심야에 찾아오면 난감하죠. 그럴때는 이 낚시미끼 자판기를 놓고 퇴근하면 됩니다.  낚시미끼 자판기는
냉장보관된 낚시미끼나 장갑, 낙씨찌등 낚시도구를 파는 자판기 입니다.




 강아지용품 자판기
인간이 아닌 강아지를 위한 자판기도 있군요. 물론 인간이 사용해서 강아지에게 주는 것이구요
강아지 용품 자판기에는 개사료, 개껌, 개목걸이, 개장난감등을 살수 있습니다. 마트나 아파트 입구, 공원앞에  놓으면 잘 팔릴듯 합니다.  강아지 산책 많이들 시키는데 돌아오다가 하나씩 살수 있을듯 합니다.
저는 강아지 똥 쉽게 치우는 1회용 제품 자판기를 놓으면 대박날듯 하네요.



초밥 자판기
초밥자판기도 있네요.  페리에서 판다고 하는데  냉동보관된 초밥을 전자렌지에 3분동안 놓고 돌린후 초밥이 나온다고 합니다.  초밥은 신선도가 중요한데 이건 좀 아닌것 같네요.  



위의 이상한 자판기 8가지 외에 제가 하나 더 보태자면
피자 자판기를 소개할까 합니다


자판기안에 못넣을 제품이 없네요.  사랑자판기나, 기쁨자판기 같은것이 있으면 어떨까요?

사진자료출처 : 우먼스데이닷컴
썬도그
하단 박스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Favicon of https://daybreak81.tistory.com BlogIcon 사자의새벽 2009.08.02 10:22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정말 신기한 자판기가 많군요~
    정말 재미있게 잘 봣습니다.
    즐거운 휴일 보내세요^^

  2. Favicon of https://blog.chansol.net BlogIcon milaero 2009.08.03 00:19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와우!!
    퍼가요

  3. Favicon of http://purmeice.tistory.com BlogIcon 푸르메 2009.08.03 10:19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참 신기하네요. 저 자동차 자판기에 2만 달러나 넣을 사람은 있을까요?ㅎㅎ 초밥 자판기는 정말 아니올시다 싶습니다. 재미있게 읽고 갑니다. 썬도그님, 좋은 한주되세요 (--)(__)

  4. Favicon of https://mastmanban.tistory.com BlogIcon MastmanBAN 2009.08.03 14:34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재밌게 잘 봤습니다.
    자동차 자판기는 정말 기발한거 같습니다.
    우리나라에서 자동차 자판기로 판매는 힘들겠지만 홍보용으로는 딱인거 같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