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삶/잡동사니

7달러로 그녀 앞에서 마술사가 되어 보세요.

by 썬도그 2009. 7. 16.
반응형

여자들  참 이벤트 많이 좋아합니다. 뭐 사실 무뚝뚝하고 이벤트도 안하고 매너도 꽝이고 과묵한 남자 참 매력없죠.  (뭐 얼굴이 잘 생겼으면 또 다르겠지만)  이벤트 매번 해주는것도  힘들고 그렇다고  칭얼거리는 여친을 달래줄때  간단한 마술 같은것 하면 여자분들 정말 좋아합니다. 

해리포터도 카퍼필드도 아니고 마술을 해보고 싶으나  간단한 마술 하나도  모르는 분들은 난감합니다.
마술책을 사서 수백번 연습하고  그녀 앞에서 해보면 왠지 실수하고 어설프고  마술은  마술이 되지 못하고  분위기를 냉각시켜 버립니다.   그런데 단돈 7달러로 썩 괜찮고 깔끔한 마술사가 될수 있습니다.
카드위에  성냥개비를  공중부양 시키는 마술입니다.  아무런 연습없이 아무런  눈속임없이  어린아이들도 쉽게 따라 할수 있는 마술입니다.  이 마술은  공중부양시키는 특수카드 3장과   성냥4개가 들어 있습니다.


카드가 보통 카드가 아닌것 같은데 무슨 기술이 적용된 것일까요?  이 카드위에는  성냥개비 말고  작고 가벼운 것들이면 뭐든 올려놓으수 있습니다. 또한 빙빙돌릴수도 있습니다.  마치 초전도체 위에서 공중부양하는 모습 같네요



국내에서 팔면 당장 사봐서 비법이 뭔지 알아보고 싶은데  쩝
여하튼  이 마술카드 지갑에 넣고 다니면서 심심할때 사람들 에게 작은 재미 줄 수 있을듯 합니다.

출처 http://www.thinkgeek.com/geektoys/games/bf83/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