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물건너온 소식/신기한제품

여름철 시원한 맥주를 먹게 도와주는 제품들

by 썬도그 2009. 7. 12.
반응형
여름하면 떠오르는 것들이 있죠. 수박,  아이스커피, 냉면, 삼계탕, 그리고 맥주입니다. 맥주는 성인들에게 가장 인기 있는 여름철 음식이 아닐까 합니다.

이 맥주를 시원하고 재미있게 먹는데 도와주는 제품들을 소개할꼐요

얼음잔
보기만해도 시원스러워 보입니다.


맥주병 재떨이
술먹다가 맥주병에 담배꽁초 넣는 분 많은데 아예 편하게 넣으라고 만든 재떨이네요.



카운팅이 되는 병따게 오프너
먹은 술병 카운팅 하는데 좋을듯 합니다.



체인 병따개



긴 맥주잔



산탄총알 모양의 맥주잔
맥주잔보다는 위스키잔으로 더 어울릴듯 하네요.


보온병 모양의 맥주잔
5천짜리 피쳐시키면 아래서 정수기처럼 따라먹는것으로 나올때가 있는데  이건 작은 크기네요.
재미있긴 한데 꼭 저렇게 먹어야 할까 생각도 듭니다.

맥주 하드를 만들어주는 플라스틱 생선뼈
생선뼈 모양의 플라스틱을  놓고  맥주를 부어서  맥주 하드를 만들어주는 도구이네요.


아이스 루지


맥주가 루지처럼  구비구비 돌아서  골인지점으로 향하면 거대한 입이 대기하고 있습니다.



반지 병따개



맥주캔을 아래로 먹을수 있는 병따개




기관총 모양의 맥주잔
오늘 내가 쏠께! 라는 말이  절로 나오겠네요.


맥주 물총



맥주 러시아 룰렛
먼저 맥주를 드럼통안에 모두 붓습니다. 다음 병을  고리에 겁니다.  긜고  차라라 소리를 내면서  병을 돌립니다.
당첨되면  맥주가 쏟아져 나옵니다.  러시아 룰렛게임같은것인데  파티에서는 괜찮을듯 합니다. 다만 맥주가 먹는게 아닌 웃음유발용으로 사용되서 맥주애호가인 저로써는  기쁘지만은 않네요.  물을 넣고  해도 좋을것 같네요


세계적으로 인기 있는 맥주,  올 여름도  맥주의 시원함과 함께 여름을 이겨나갔으면 합니다.
그렇다고 너무 많이 마시지 마시구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