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여름철 물놀이 시즌이 되면 부모님들은 바빠집니다. 공기를 불어넣어서 만드는 물놀이 기구에 입으로 혹은  손으로  바람을 넣다보면 힘이 빠지죠. 그래도 아이들 뛰어 노는 모습을 보겠다는 일념하나로  그 고통아닌 고통을  참아냅니다.

여름철에 튜브에 바람 넣는것은  지금은 공기 넣어주는 펌프들이 많이 발달하고 보급되어서  큰 문제 없지만 예전에는 입이 부울정도 였습니다.

그런데 아무리 세상이 발달해도  이 거대한  튜브앞에서는 힘이 빠지겠는데요

Hammacher Schlemmer 에서 만든 5미터 높이의 이 물놀이용 튜브 미끄럼틀은  아이들에게 괴성을 지르게 만들것입니다.  호수나 강가 혹은  수영장에서  이 거대한 튜브 미끄럼틀을 설치하면 여름 한철 아이들이 괴롭히는 일은 없을것입니다. 이 거대한  미끄럼틀은 높이가 5미터여서  어른들에게는 별거 아니지만 작은 아이들에게는 스릴을 느낄게 할수 있을듯 합니다.  또한 한쪽에는 쉴수 있는 공간도 있구요. 다만   이 거대한 크기만큼  바람넣는게 참 문제이듯 합니다.   바람을 다 넣었을떄 무게가 226kg이라고 하니  생각보다는 가볍지만   둘이 들기도 힘들듯 합니다.



미끄럼틀에 올라가지 위해서 뒤쪽에는 16개의 손잡이가 달려 있어서  이 손잡이를 잡고 올라가면 됩니다.
가격도 좀 거대한데 9천달러나 되네요. 소형 자동차 가격이네요.

이거 만들어서 개인용 풀장에 놓고 쓸때는 이웃집 아이들과 함께 놀면 좋을듯 합니다.
썬도그
하단 박스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Favicon of https://leopie.tistory.com BlogIcon 레오파이 2009.06.27 01:48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거대 튜브보다 더 재미있는 튜브도 있는데요. 레오파이라고...쿨럭..
    순수국내 기술과 아이디어로 만들어진....레오파이라고..쿨럭 쿨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