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IT월드

다음 지도가 다음 검색안으로 들어왔다.

by 썬도그 2009. 5. 27.
반응형
다음검색안에 다음지도가  들어왔습니다

2009/04/20 - [IT월드] - 다음지도에 바라는점 4가지  에서도 말했듯이 다음은 훌륭한 지도콘텐츠를 가지고 있으면서도 그걸 잘 활용하지 못한다고 쓴소리를 한적 있습니다.

그 일예로 든것이  동네 이름을 치면  지도가 나오지 않고  지도 메뉴를 또 한번 클릭해야 했습니다.
저야 지도라는 메뉴가  있음을 알고 클릭하지만  지도라는 메뉴가 있는지 모르는 분은  지도싸이트가서 찾아보거나 일부러 다음 지도를  열고 다시 검색할것입니다.




네이버처럼  동네명만 검색해도  지도가 자게 나오게 하면 좋겠다 했는데  아 글씨!!

동이름만 쳐도 지도가 나오네요
순간  네이버에 내가 왔나? 했는데  다음이더군요.  제 의견이 반영된것에  요즘 우울했는데 갑자기 미소가 지어지네요. 
네이버는  인기업종을 오른쪽에 보여주지만 다음은  실생활에 필요한  마트, 보건소, 병원,주민센터,은행위치를 바로 알수 있게 해놓았습니다.    네이버는  길찾기 기능이 있고 다음은  다음지도의 목표점의 하나인  부동산쪽의 정보를 한눈에 볼수 있게 배치했네요




다음이 네이버를  누른 몇개의 서비스중  대표적인것이 다음부동산인데요  다음이 부동산쪽에 전력투구 하는 모습입니다.
다음의  변화  그것도 내가 지적한 의견을 담아준 변화가  달뜨게 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