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물건너온 소식/신기한제품

오토바이족을 위한 헬멧쓰고 휴대폰 통화가능한 Parrot SK4000

by 썬도그 2009. 5. 2.
반응형

꽃보다 남자를 보다가 실소를 자아내는 장면이 있었습니다. 김현중이  오토바이 헬멧을 쓰고  휴대폰 통화를 하는 장면에서 
 연출좀 잘하지 저게 들리나? 하는  생각이 들더군요. 헬멧쓰고 헬멧에 휴대폰 갖다대놓고  들어봐야  전화기 소리 안들립니다.

그러나 드라마에서는 그냥 처리하더군요. 

오토바이 퀵서비스 하는 분들은 핸즈프리를 귀에 꽂고  다니시더군요.  배달하면서도 전화가 많이 오나 보더라구요. 그런데 김현중이  이 Parrot SK4000라는 제품이 나온줄 알았다면  그런 장면에서 멋지게 핸즈프리로 통화했을 것입니다.

Parrot SK4000
블루투스 기반의  무선 핸즈프리입니다.  핸드폰은 주머니속에 가볍게 넣으시고 조작스위치는  오토바이 핸들에 부착시키면 됩니다. 그리고  마이크와 이어폰은 헬멧에 그대로 붙이시면 됩니다.  궁금한게  위의 사진처럼  헬멧에 척 붙이기만 해도 헬멧안으로 소리가 잘 전달되나요? 헬멧을 진동시켜서 소리를 전달하나?

뭐 하여튼 이 제품은  핸즈프리 기능과 함께 노이즈 제거, 에코 리덕션기능과 함께  TTS 기능도 있습니다.  핸드폰이 TTS기능을 지원하여 온 문자를  음성으로 변환되는 기능이 있다면  문자를  라이딩하면서 들을수 있겠네요. 또한  전화를 걸때 음성인식을 하여   등록된 전화번호부에서 저장된 전화번호로 전화도 걸어줍니다.   음성다이얼 기능이네요.

거기에  MP3나 FM라디오도 들을수 있습니다.  사용가능한 시간은 약 10시간이네요.

저도 자전거 탈때는  수시로 핸드폰 확인하는데  여간 귀찮은게 아닙니다.  뭐 집에 있는  개목걸이형  무선 핸즈프리를 목에 걸고 음악을 듣다가 전화를 받아도 되지만요.  
자동차 핸즈프리는 많이 나왔어도  자전거나 오토바이족들을 위한  핸즈프리는 많이 없었는데  택배, 퀵서비스 기사님들에게 최적의 제품이 아닐까 합니다.  가격은 169유로로  한화로 하면 약 30만원입니다.  상당히 비싸기는 한데  오토바이 타면서 심심했던 분들은  괜찮은 제품일듯 하네요.  다만 너무 볼륨 크게 해서  안전운전에 방해되면 안되겠죠.


http://www.parrotshopping.com/uk/p_parrot_item.aspx?i=178069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