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IT월드

아이폰3.0에 비디오녹화,나침반,오토포커스기능 카메라 탑재된다

by 썬도그 2009. 4. 8.
반응형
맥루머 닷컴에 아이폰에 관한 새로운 이야기가 올라왔습니다.  지금 아이폰 3.0 베타 펌웨어 사진이 유출되었는데 이 사진을 들여다 보면  재미있는 기능이 생길듯 합니다.

먼저  비디오 녹화기능이 드디어 생길듯 하네요.  아이폰은  비디오 녹화기능이 없었습니다. 첨단제품의 명성에 좀 어울리지 않은 모습이죠.





위의 스냅샷을 보면  빨간 버튼이 보입니다.  저게 바로 비디오 녹화버튼이네요.  이 외에도  디지털나침반기능도 추가되며
보이스 컨트럴 기능도 추가됩니다.또한 오토포커스 카메라도 탑재되는군요.

이런 기능들은 다른 스마트폰에 다 있던 기능인데 이제서야  탑재가 되네요.  이런 기능이 없음애도  지금까지 최고의 스마트폰으로 군림한다는것이 더 대단해 보이네요.  기능은 떨어져도 하나의 문화가 되어버린 아이폰열풍,  앞으로도 계속 될듯 합니다.

출처 http://www.macrumors.com/2009/04/07/iphone-video-recording-interface-digital-compass-voice-control-and-auto-focus-camera/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