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IT월드

마리오가 비행기로 변신하는 황당한 섞어찌게 게임( ROM CHECK FAIL!)

by 썬도그 2009. 2. 20.
반응형

이런 상상은 어떤가요?
슈퍼마리오를 하다가 화면이 멈칫하다가 슈퍼마이로가 게임 블럭에 들어가서 블럭들을 격파하다가 화면이 번쩍 거리면서 팩맨이 되어서 도망가는 상상이요.  한 게임에서 여러가지 캐릭터들이  매쉬업되어 뛰어 노는 재미있는 게임이 나왔습니다


게임 이름은 ROM CHECK FAIL! 인데요.  게임애물레이터 마메에 나오는 게임들을  해킹해서 짬뽕으로 만들어 놓았네요.
요즘 퓨전이 유행이라서  꽃보다 남자를 무한도전이나  무릎팍도사에 가상출연시키는게 유행인데 이런 게임도 있네요

게임동영상을 보세요. 얼마나 황당한지



70,80 게임이라고 해야 하나요 80년대 유행했던 게임을 이렇게 멋지게 섞어 비벼 놓았네요. 이 게임은 Farbs.org.에 공개되었는데요
직접 다운로드해서 설치해서 해보세요.  졸음이 싹 달아나는  황당함이 있습니다. 다만 30대 이상인분에게 효과가 아주 좋습니다

Download (Windows)
Download (Linux) - (help)

몇번 하다가 황당해서 넋놓은적이 몇번 있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