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IT월드

차세대 저가모델의 아이폰 사진이 유출되다

by 썬도그 2009. 2. 16.
반응형
휴대폰 강국이라더니 정작  외국의 유명 휴대폰은  국내에 수입조차 못되고 있네요.  그 위피정책때문에 아이폰은 전세계에서 팔리고 있지만  한국에서는 사용할수가 없습니다.   여하튼 이 아이폰은  KTF에서 출시된다 안된다 말만 무성하더니  다시 쏙 들어갔네요.

미국과 일본에서는  아이폰 3G가 작년 7월에 발매되어 큰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그런데  이 다음 세대 모델 사진이 유출되었습니다
맥루머스닷컴에 올려진  다음 세대 아이폰 사진입니다


맥루머스닷컴은  재미교포 아널드 김씨가 의사직을 그만두고  전업블로그를 선언하고서 운영하는  블로그인데요
이 블로그에 재미있는 사진이 올라왔네요. 다음세대 버젼은 저가의 아이폰이 될것이라고 하는데요.  모습을 보니
투박하긴 하네요   뒷면이 플라스틱이라서 그렇게 보이는 것일까요?

이 다음세대 아이폰은  동영상촬영이 720x480의 고해상도에 3.5인치 터치스크린을 탑재하여 올 7월쯤에 발매된다고 합니다
가격은 16기가 모델이 199달러  32기가 모델이 299달러에 판매예정인데요 가격이 무척 싸네요.

16기가 199달러 한화로 28만원정도 하는데 아이팟터치 8기가가 저정도에 판매되고 있습니다. 폰기능도 없고 8기가 아이팟터치2세대와 가격이 비슷하다니  한숨이 푹 셔지네요. 저는 아이팟터치 2세대 가지고 있거든요.  그래도 뭐 우리나라에서는 발매되지 않을듯 하니 배아파할 일은 없을듯 합니다.  또한 GPS가 탑재되지 않고 2G 방식의 8기가 모델의 아이폰이 99달러에 판매될 예정이라고 하니
올 여름 또 한번의 아이폰 돌풍이 불듯 합니다


출처
eaked Photos of Next Generation iPhone?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