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IT월드

티스토리의 새로운 변신!! 새관리 선보이다.

by 썬도그 2008. 8. 29.
반응형
아침에 티스토리에 와 보니 좋은 소식이 햐나 기다리고 있네요. 드디어 티스토리가 새관리를 선보였습니다.
저야 베타테스트하면서 사용해 봤지만 이제는 많은 사람들이 사용할수 있습니다.

베타테스트를 너무 헐렁하게 해서 죄송한 마음을 가지고 있는데 훌륭하게 변신했네요.
사실 베타테스트를 하면서  자주 사용하지 못한것은   엔터키를 치면 <br>태그가 안들어가고 <p>태그가 들어가서 난감헀습니다.
엔터를 치면 줄사이가 너무 커져서  이가 듬성듬성 빠진 모습이더군요.

사소한것에 목숨건다고 제가 하나가 맘에 안들면 그냥 확 안해버리는 성격입니다.



그런데 이렇게 엔터키설정을 할수 있게 해주었네요. 이 부분은 많은 테스터들이 지적을 했던 부분입니다.  빠르게 적용시켰네요
너무 많이 변해서 뭐가 뭔지 모르시겠다구요

http://guide.tistory.com/ 에 가시면  쉽게 따라할수 있게 메뉴얼을 준비했더군요. 시간 나시면 천천히 하나씩 여러기능을 어떻게 쓰는지 즐겨 보십시요.  개인적으로는  정보첨부라든지 단어장기능 이모티콘도 좋구요.  가장 좋은것은 서식기능인데  좋은 서식좀 서로 공유해서 지냈으면 합니다. 제 블로그의 약점중하나가 디자인 감각이 없어서  투박미만 철철흘렀는데  웹진같은 글쓰기가 될수 있었으면 합니다. 

그럼 티스토리 새관리로 글을 앞으로 올리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