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삼성은 기업이 생긴지 가장 큰위기를 얼마전에 맞았습니다. 바로  삼성의 브레인이었던 김용철변호사가
삼성의 더러운 비리를 다 폭로했습니다.  비리 사건이 터지자 삼성은 광고를 통해 삼성의 위대함을 광고했습니다 두바이의 버즈두바이, 영국축구팀 첼시의 가슴에 선명한 삼성로고  우린 위대합니다.
그게 다 국민덕입니다라고 광고를 했습니다.



  참으로 뻔뻔스런 광고이죠.

그런데 최근의 삼성광고를 보고 있자니  삼성이란 기업은 자기들이 뭐가 문제가 있는지 모르고 있는것 같더군요


가장 성의없는 상사나 윗사람중에 하나가   조언해준다고 하는게 열씨미해라는 단순한 말을 하는 상사들입니다.
상사들 뿐 아니죠.  조언해준답시고  그냥 열씨미해라고 하는것은  관심이 없다는 말일수도 있습니다.

삼성은 지금 문제가 열씨미의 문제가 아닙니다. 삼성이 게을려서 삼성비자금 비리가 생긴것도 아닌데 말이죠
삼성광고는 잘못되었습니다. 더 열씨미 하겠습니다가 아닌  더 깨끗해지겠습니다가 바른 표기일것입니다.

지금의 삼성은 열씨미문제가 아닙니다. 너무 열씨미 일해서  협력업체들이 납품하는 부품의 제품단가를 수년쨰 동결하고 있습니다.  얼마전에는 협력업체들이 얼마나 힘들었으면 동맹파업을 했을까요?

삼성 깨끗해지십시요. 열씨미가 아닙니다.


썬도그
하단 박스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Favicon of https://badayak.com BlogIcon 바다야크 2008.05.14 21:48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삼성광고가 역겹다고 느끼는 것이 저뿐만이 아니었군요.
    저는 예전에 여러분의 믿음로 이렇게 성장했습니다는 삼성 광고를
    볼 때마다 기분이 상했습니다. 왜냐하면 마치, ...

    "뭘 그렇게 따지냐? 그냥 믿어라."
    "뭐가 그렇게 의심스럽고 궁금하고 알고 싶냐."
    "그냥 눈 감고 믿어. 우린 삼성이라니까."

    이렇게 말하는 것 같아서 말이죠.

  2. Favicon of https://spizza.tistory.com BlogIcon 메뚜기쌤 2008.05.14 23:48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저 광고가 역겨운 것이 저뿐만이 아니었군요.

  3. 2008.05.15 22:11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이게 한국을 대표하는 기업의 사고방식인가요.. 더 뛰는 것보다 중요한게 있다는 걸 왜 모르는지.. 그렇지 뛰다가 숨이차 탈락하는 사람들을 보담고 가고자 하려는 생각은 없는지.. 안타깝네요 ;;

  4. Favicon of http://psyquaista.tistory.com BlogIcon psyquaista 2008.05.15 22:14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저 배경음악은 제가 정말 좋아하는 곡인데.
    삼성 광고에 쓰이니 정말 기분 찜찜하더군요.
    블로그 구경 잘하다가 갑니다. ^^

  5. Favicon of http://bulmyeol.net BlogIcon 불멸의 사학도 2008.05.17 14:57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극한환경 작동테스트는 그냥 실험실에서 온도 낮추고 바람 좀 불어주면서 해도 상관 없을텐데요... CF를 시베리아까지 가서 찍는건 돈 낭비로 보이네요... 그게 또 협력업체와 근로자의 고혈이라고 생각하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