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삶/알아두면 편리한것들

천원으로 개봉관에서 영화보는 방법

by 썬도그 2008. 3. 11.
반응형

천원으로 개봉관에서 영화보는 방법


준비물 :  KB스타카드 , 프린터(신분증과 예매번호 알면 프린트 안해도 됨)


지난달에 주거래은행인 국민은행에 갔다가  카드를 바꾸게 됬었습니다.  기존에 쓰던
KB CJ카드였는데  이 카드가 좋은점은 영화할인을 4천원까지 해주더군요.  그러나 CJ계열의 CGV에서만
됩니다. 집근처에  CGV가 구로도 있구 신도림도 있지만 거기가기도 귀찮더군요. 
은행직원에게  물어봤습니다.  CGV가 말고 좀더 많은 극장에서 볼수 있는 혜택이 있는 카드가 있냐구
물어봤더니 

KB스타카드를 추천해주더군요. 이효리와 비가 선전하는 그 카드네요.
매월 2회  1년에 10회까지 3천5백원을 할인해준다고 합니다.
그런데  단점은 KB카드 홈페이지에서 인터넷으로 예매해야만 가능하다고 합니다.
뭐 그정도야 감수할수 있으니 신청했구  카드를 받고  요즘 영화가 고픈지라  뭘 볼까 했습니다.
그런데  혹시  전달 카드사용금액이 얼마이상 써야한다든지  조조할인같은 경우는 할인이 없다든지
하는것은 아니가해서   고객센터에 방금 물어봤습니다.

상담직원 왈
의무 카드 사용금액이 있는것도 아니며  조조할인도 할인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그럼 5백원에 볼수 있는건가요?  라고 물으니  맞다고 하네요
정말일까?

신청해봤습니다


KB카드 홈페이지에 가서 할인/혜택 밑의 영화표할인예매에 들어갔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아 맥스무비랑 같이 하는 할인이네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집결호를 선택했습니다.  관심있던 영화라 개봉하면 봐야겠다고 했는데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결재를 하니 1천원이네요. 5백원이 맞긴 맞는데 예매수수료가 5백원이 더 있군요
토탈 해서  천원입니다.

KB 스타카드가 다되는것은 아니고  맞춤할인을 신청한 카드여야만 합니다.
KB 스타카드 : 맞춤서비스 선택시 1매당 3,500원 할인 (1인1일2매, 월4매, 연간10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저는 신청할떄 은행직원에게 맞춤서비스를 신청해서 할인이 되네요.
한달에 한번씩은 1천원으로 영화보는 즐거움을 느껴봐야겠습니다. 토요일 조조는 사람도 별로 없고
아늑하고 좋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