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사진은 권력이다

줄을서러 이명박을 배출한 소망교회로 ㄱㄱ 씽 본문

삶/세상에 대한 쓴소리

줄을서러 이명박을 배출한 소망교회로 ㄱㄱ 씽

썬도그 2007. 12. 25. 18:42


이명박 당선자가 첫 인선을 했더군요.
인수위원장에 여성인 숙대총장 이경숙씨를 낙점했는데요

큰 무리없는 인선이라고  언론에서는 연신 떠들고 있습니다. 뭐 5공때  국회의원을 했다는 이야기가 있지만
뭐 크게 신경쓰고 싶지 않습니다.

그런데 기사를 보니 이 숙대총장인 이경숙씨가   이명박장로가 다니는 소망교회의  권사님이시네요.
같은교회 출신이라~~~ 교회가 무슨 사교집단도 아니고(뭐 사교집단이기도 하긴 하네요)  같은 교회출신이라고 손 내민것 같은 모양새네요.  노무현 대통령같았으면 벌써 보수언론들이 씹어대고 있었을텐데요.
조용하네요 이런걸 무슨 인사라고 해야할까요? 노무현대통령은 코드인사라고 떠들던데 이건 교회인사라고 해야하나요?


뭐 어쩄거나 교회인사가  바로 차기정권의 큰 인사의 핵심인듯 합니다.

그래서 저도 소망교회나 한번 가볼까 생각중입니다. 혹시 압니까.  좋은자리 하나 떨궈줄지요.
믿음도 없으면서  교회간다구요?  네 저 기독교 엄청 싫어합니다.  특히 한국기독교들은 기독교라고 부르고
싶지 않네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뭐 이분처럼  기독교장로이신 분이  절에서 큰절하는데  믿음없는 저라도 받아줄것 같은데요.


이제 성경책 구절도 바뀌어야겠습니다.  고린도전서에 있는 유명한 글귀인

고린도전서 13:13을 보면 “그런즉 믿음, 소망, 사랑 이 세 가지는 항상 있을 것인데 그 중에 제일은 사랑이라” 말씀했습니다.


하지만 이 글귀는  이렇게 바뀌어야 할것 같네요

고린도한국전서 13:13을 보면 “그런즉 믿음, 소망, 사랑 이 세 가지는 항상 있을 것인데 그 중에 제일은 소망이라” 말씀했습니다.


앞으로 세상의 최고의 덕목은  사랑이 아닙니다.   소망입니다 소망~~~

한반도 운하가 모세가 지팡이로 땅을치니 쩍억~~~ 사해처럼  갈라지길 바라는 소망.
7%경제성장률 4만달러 세계 7대강국이 되길 바라는 소망
서민이 잘살수 있구 실업률이 떨어진다는 소망
비정규직이 정규직으로 흡수될수 있다는 소망~~~

소망만 품으십시요. 실현될지 안될지는 모르는 일이니 소망이나 많이 가지길 바랍니다.
SK선전처럼 오늘보다 나은 내일이 있을거라고 믿도 끝도 없이 믿어봅시다.   그래서 전 그 믿음을
소망교회가서 기도드릴 생각입니다.  으하하하하하  왜 이리  안습해지나~~~



11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