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고성능 모바일 스피커가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항상 휴대하고 다닐 수 있고 방을 옮길 때도 함께 가지고 다니면서 가까운 곳에서 혼자만 크게 들을 수 있습니다. 이러다 보니 블루투스 고성능 스피커들이 큰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최근에는 이 블루투스 모바일 스피커에 조명 기능을 넣은 제품들도 선보이고 있습니다. 

촛불 조명 기능과 블루투스 스피커가 합쳐진 소니 LSPX-S2

소니가 새롭게 선보인 소니 LSPX-S2 글라스사운드 스피커는 LSPX-S1의 후속 제품입니다. 2년 전에 나온 전작과 크게 달라진 점은 바닥 받침대 부분이 좀 더 커지고 견고해졌고 좀 더 고급스러워졌습니다. 전작은 그냥 랜턴 느낌이었습니다. 


전작인 LSPX-S1에서 제공하지 않던 고해상도 오디오를 지원하고 스트리밍 음원 사이트인 스포티파이(Spotify) 커넥트가 제공됩니다.


소니 LSPX-S2 글라스사운드 스피커는 360도 방향으로 소리를 전송할 수 있는 오디오 재생 기술인 소니 Advanced Vertical Drive 기술이 들어가 있습니다. 이 기술은 넓은 표면을 가진 유기 유리를 진동판으로 이용해서 전 방향으로 맑고 경쾌한 소리를 전송할 수 있습니다. 볼륨을 작게 하고도 맑고 투명한 사운드를 만드는 것이 특징입니다. 

또 다른 특징은 35mm 미드 레인지 드라이버, 패시브 라디에이터, 11W 피크 출력, WiFi와 DLNA를 지원하며 하이파이 오디오 전송을 할 수 있는 LDAC 오디오 코딩 기술도 들어가 있스빈다.  또한, NFC와 블루투스 기능도 있어서 1번의 작동으로 음악을 바로 들을 수 있습니다. 무선 충전을 지원하며 한 번 충전으로 최대 8시간 정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2단계 캔들 라이트와 32단계로 전등 밝기를 조절할 수 있습니다. 심지어 촛불처럼 깜박 거리는 느낌도 낼 수 있습니다. 


이 소니 LSPX-S2는 영국에서 올 봄에 출시 예정입니다. 가격은 소니답게 무척 비싼 700달러로 약 80만 원 정도합니다. 

영상 초반에 나오는 제품이 소니 LSPX-S2 글라스사운드 스피커이고 후반에 나오는 것이 전작인 LSPX-S1입니다. 

썬도그
하단 박스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