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메라사진/카메라

팬케잌 렌즈 모양의 고속 무선 충전기 파워 렌즈

by 썬도그 2017. 10. 25.
반응형

팬케잌 모양의 단렌즈 일명 팬케잌 렌즈는 사랑입니다. 두께가 얇아서 팬케잌 단렌즈를 끼면 미러리스도 DSLR도 아주 슬림하고 작아져서 휴대성이 대폭 증가합니다. 팬케잌 렌즈는 가격도 쌉니다. 이 팬케잌 렌즈 모양의 아주 흥미로운 제품이 등장했습니다. 


이름은 파워 렌즈입니다. 딱 보면 펜케잌 렌즈입니다. 그런데 렌즈 끝에 선이 달려 있네요. 이 제품은 렌즈는 아니고 팬케잌 렌즈 모양의 무선 충전기입니다. 홍콩에 있는 LightPix Labs에서 만든 팬케잌 렌즈 모양의 무선 충전기 파워 렌즈입니다. 


안드로이드폰이나 아이폰 중에 무선 충전을 지원하는 스마트폰을 파워 렌즈 위에 올려 놓으면 바로 무선 충전이 시작됩니다.



충전이 시작되면 셔터음인 찰칵 찰칵 소리가 나면서 충전이 시작됩니다. Qi 무선 충전 방식을 사용해서 1.5배 빠른 충전도 가능합니다. 빠른 충전을 지원하지 않는 스마트폰은 일반 속도로 충전합니다. 

빠른 충전을 사용하려면 퀵차지2.0 / 3.0을 지원하는 어댑터를 사용해야 합니다. 출시된지 1년 미만인 최신 폰들은 다 지원할 겁니다. 퀵스타터에 올라간 제품으로 가격은 30~40달러 사이에 판매할 예정입니다. 

 출처 : http://power_lens.lightpixlabs.com/index.html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