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메라사진/외국사진작가

저예산으로 만든 현실보다 더 현실같은 미니어처 사진

by 썬도그 2017. 4. 4.
반응형

아래 사진을 보면 머신 풍광이나 컴퓨터 그래픽의 도움을 받은 사진처럼 보입니다. 

특히 바로 위 자동차 사진은 설원을 배경으로 멋진 포즈를 취하고 있는 느낌입니다. 그러나 이 사진들 모두 실제도 포토샵으로 오려 넣은 사진도 아닌 미니어처 사진입니다. 

인도 사진작가 Vatsal Kataria는 상업 사진가입니다. 주로 스튜디오에서 사진 촬영을 합니다. 어느날 일이 없어서 스튜디오가 한적해졌습니다. 마침 폭포 앞에 서 있는 장난감 자동차를 보고 영감을 얻습니다. 스튜디오에서 벗어나지 않고 멋진 야외 사진을 만들어보자고 생각했고 주변에 있는 도구를 이용해서 미니어처 사진을 만듭니다. 

Vatsal Kataria가 미니어처 사진에 사용하는 도구는 간단합니다. 회반죽과 모래, 점토, 베이킹 파우더 같은 우리 주변에서 쉽게 구할 수 있는 재료로 배경을 만듭니다. 


미니어처 사진 1장을 촬영하는데 보통 하루에서 최대 1주일 정도 걸립니다.


\

지구는 직접 그러 넣네요. 포토샵의 도움도 받네요



이 사진은 광고 사진이라고 해도 손색이 없겠네요.  정말 감쪽같네요. 


Vatsal Kataria 사진과 작업 과정은 그의 홈페이지와 SNS에서 엿볼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 http://www.vatsalkataria.in/

페이스북 : https://www.facebook.com/vatkatphhotography/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vatkatphotography/

유튜브 : https://www.youtube.com/channel/UC526AUdu1Xzpvw3sAn1pD-A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