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IT월드

시속 112km의 세계에서 가장 빠른 드론 Teal

by 썬도그 2016. 8. 9.
반응형

드론은 속도가 아주 빠르지는 않습니다. 드론은 속도 보다는 높이 올라가서 정지할 수 있는 호버링 기능이 더 중요하죠. 그럼에도 빨리 날 수 있으면 더 좋겠죠. 

세상에서 가장 빠른 드론은 얼마나 빠를까요?

 

시속 112km의 세계에서 가장 빠른 드론 Teal

세상에서 가장 빠른 드론은 시속 112km까지 질주 할 수 있는 Teal입니다. 

 

크기는 크지 않습니다. 그러나 이 작은 녀석이 1초 만에 100km까지 낼 수 있습니다. 바람이 불어도 최고 속도는 64km입니다. 방수 기능이 있어서 비오는 날씨에도 날릴 수 있습니다.  앞에 카메라가 달려 있는데 카메라는 4k 촬영도 합니다. 손떨림 방지 기능도 있습니다.  

 

 

 

스마트폰 앱을 이용해서 와이파이로 연결해서 조종을 할 수 있는데 조정 거리는 100m 정도 됩니다. 전용 콘트롤러는 3.2 km까지 연결해서 조조알 수 있습니다. 배터리는 30분 충전에 10분에서 20분 정도 비행이 가능합니다. 

포르쉐와 경주를 하는데 그냥 쓩 날아가네요 . 정식 발매는 결정되지 않았지만 500대 한정으로만 생산할 예정입니다. 가격은 1299달러로 약 130만원대입니다. 그런데 드론이 속도가 빨라서 어따 쓸지 모르겠네요. 아! 고속 주행한느 차량을 촬영할 때 괜찮겠네요. 영화나 드라마 같은 영상 제작자들이 속도감 있는 영상을 제작할 때 괜찮겠네요. 

출처 : https://tealdrones.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