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IT월드

네이버의 동영상 써비스 맘만 급하다

by 썬도그 2007. 10. 14.
반응형

다음이 먼저 선수를 쳤다.  다음의 상징인 카페마져 네이버에 PV수에서 따라 잡혔다는
소리가 나오는 요즘이다.  다음은 다른 킬러 서비스를 찾다가 UCC동영상에 주력한다

그 성과는 이제 동영상하면 다음을 먼저 떠올린다
먼저 간편한 업로드와  빠른 엔코딩 동영상 업로드에 어려움을 느끼던 유저들에게 큰 고민걸이를
덜어주었다.  판도라같은 다른 동영상 써비스 업체가 있지만  액티브X 깔라는 곳이 대부분이다.
지금도  판도라영상은 난 보지 않는다.  그 액티브X가 깔기 싫어서


그런데  네이버도 뒤늦게  이 동영상의 바다에 뛰어 들었다.
아직까진 초창기라서 그런지 다음과 비교가 안될정도로 초라하다

네이버 베스트 비디오 조회수

사용자 삽입 이미지

다음 베스트 비디오 조회수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산술적으로 비교해도  엄청난 차이다



네이버는 급하다 그래서 요즘  홍보하기 바쁘다
그래서 엄청난 유저들이 보는 네이버 메인에  네이버 지식인동영상을 올렸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지식인동영상을 만든듯하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flastic????

 Plastic이 맞는 단어다    이렇게 메인에 띄울정도면  꼼꼼히 살피고 오탈자 찾아봤어야 하나 그 많은
사람이 봤음에도  저 영어오타는 못 찾은듯 하다.

이 영상을 보면서  네이버 급한가? 라는 생각이든다.   동영상쪽에 신경을 쓰고 있는 네이버
하지만 아직까지 유저들의 반응은 냉냉하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