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IT월드

주머니에 쏙 들어가는 접이식 얇은 키보드 Wekey Pocket

by 썬도그 2016. 4. 15.
반응형

스마트폰으로도 빠르게 타이핑 하는 분들이 있지만 느리게 타이핑 하는 분들은 블루투스 키보드를 이용해서 타이핑을 많이 합니다. 특히 이동하면서 페이스북이나 글을 자주 쓰는 분들은 안드로이드폰이나 아이폰과 연결해서 타이핑을 하죠. 

그래서 작고 슬림한 블루투스 키보드들이 많이 나오고 있습니다. 그중에서 아주 얇고 가벼운 접이식 키보드 Wekey Pocket이 눈에 띄네요


소셜 펀딩 사이트 인디고고에 올라온 Wekey pocket은 iOS/안드로이드/윈도우와 연결해서 사용하는 블루투스 키보드입니다. 그런데 크기가 아주 작고 얇은 것이 특징입니다. 접이식 키보드로 접어도 두께가 6mm 밖에 되지 않습니다. 





펼친 상태는 310 x 86 x 3mm 이고 접으면 155 x 86 x 6mm입니다. 무게는 99g으로 무척 가볍습니다. 또한, 방수라서 커피를 쏟거나 물을 쏟아도 아무 문제 없습니다. 



자판 배치는 QWERTY 자판입니다. 펜타그래프 방식은 아니고 약간의 요철이 있는 키보드네요. 펜타그래프식으로 하면 두께가 6mm가 나오지 못하겠죠. 



충전은 micro USB로 하며 2시간 정도 충전하면 완충됩니다. 한 번 충전으로 약 2개월 정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출처 : https://www.indiegogo.com/projects/wekey-pocket-the-pocket-sized-wireless-keyboard#/


반응형